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로봇SW #4 뇌와 정보체 #20 인공지능

in #kr-science7 years ago

안녕하세요 etainclub님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 바둑도 알파고를 이기지 못한걸로 알고 있는데요.. 정말 향후 어디까지 발전할지 궁금해 지네요..
감사합니다.

Sort:  

알파고 버전2가 나와서 세계최고 커제도 전승으로 이겼습니다. 알파고를 이긴 마지막 인간이 이세돌이죠.
지능면에서는 상상을 초월할 것입니다.
특히 컴퓨터는 인터넷을 통해서 연결이 가능해서 그 파워는 놀랄만하죠. 블락체인도 컴퓨터의 연결의 힘에 기인한거죠.

아 그렇군요.. 인공지능이 어디까지 발전할지 그저 놀라울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상상을 못할정도입니다~
어쩌면 우리가 인공지능으로 만들어진 존재일수도 있겠단 생각마저 듭니다.
고맙습니다.

아 네 ㅎㅎ 재미있는 말씀이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