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입문을 하게 된 뉴비 스티미언 '댓글'입니다

in #kr-samuelle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댓글입니다

스팀잇을 알게 된 지는 6개월이 넘었는데 계속 미루다가
올해 4월부터 계정을 만들려고 했는데
계정생성에 문제가 생겨서 꼬이다 보니
얼마 전에 승인이 떨어져서 이제야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댓글'은 20대, 대학생으로서
좋은 콘텐츠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현재 일상, 맛집 위주의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 중이며 함께 운영할 계획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180621_185441198.jpg

사진은 오늘이 스팀잇 생일이라는 뜻에서

제 생일날 케이크를:D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환영해요! 저도 시작한지 1달정도 된 뉴비인데 같이 열심히 해봐요 ㅎㅎ
맛집 포스팅들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화이팅 :)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뉴비라서 아직 배우는 단계이지만 양질의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환영해요! :D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ㅎㅎ 팔로우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일상부터 시작해서 흥미있는 분야로 차츰차츰 옮겨가셔도 좋구요. 사람냄새나게 계속 일상을 공유해 주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도 계속 활동하다보니 친한 분들과 교류를 계속해서 아주 좋아요.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D

환영합니다. 젊은 분들에게도 많이 전파해 주세요. 보팅&팔로우 합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자주 소통할게요 ㅎㅎ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어서오세요> <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에요!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반가워요!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처음이라 배우면서 하는 중이랍니다 ㅎㅎ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소통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77.85
ETH 2609.6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