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휴대용 구강세정기 구입후기

in #kr-review6 years ago

파나소닉이라니 휴대용 카세트 이후 처음 파나소닉 제품을 구입해보네요 ㅎ

전 어릴 때부터 충치로 고생 많이 했었는데요 다 커서 최근 알고 보니 매복 사랑니가 가로로 되어있어서 음식물이 빠져나오지 못하고 염증을 일으키지 머에요.

발치를 하게 될경우 어금니가 흔들리고 이가 시릴 수 있다고 하니 발치도 못하겠고 병원에서 추천 하길 워터픽을 사용해라고 하네요

워터픽이라고 보통 상품명으로 다들 부르는데 구강 세정기라고 하죠

회사 동료 직원이 파나소닉 휴대용을 쓰길래 같은 걸로 사봤는데 완전 대박이네요

양치 완전 청결하게 해도 지꺼기가 이렇게 나올 줄은 ㄷ ㄷ ㄷ

1.jpg

가격은 6만 5천원 입니다. 기존 워터픽 보다 훨씬 싸죠?
게다가 노즐 2개 서비스 추가


2.jpg

케이블 충전 식이고 usb충전은 안됩니다.
물은 밑에 구멍으로 넣어서 쓰고 전 한번 사용 할때 3번 정도 물을 보충 합니다.


3.jpg
처음엔 생각보다 수압이 쎄서 당황스러웠는데 지금은 마사지 하듯 잘 합니다.
1단 2단 있는데 주로 1단으로 씁니다.
그래도 찌꺼기는 잘 나오더라구요


4.jpg
구성품은 별거없습니다. 본체 + 노즐 + 충전기


5.jpg
코드 꽂아서 충전하면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노즐은 꽂을 때 딸깍 하고 그냥 꽂으시면 되고 분리 하실 때는 분리 버튼 있습니다.


6.jpg
요렇게 밑으로 빼서 물을 채워주시면 됩니다.
사용 후엔 잘 닦고 말려주시는걸로~


7.jpg
뭐 상세한 설명 되어있는데 대충 쏴도 잘 빠집니다.
대신 전 아직 적응 중이라 물이 사방에 잘 튄다는 ㅋㅋㅋ

핸드 그립감이 좋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며 틈틈히 사용해야겠네요


치간 칫솔 + 전동 칫솔 + 세정기 + 가글 + 잇몸가글

이렇게 잘 쓰면 전 이제 충치, 염증에서 벗어날 수 있을 까요? ㅋ
치과가기 싫어요 ㅠ

피플러였습니다.

vote.jpg

Sort:  

워터픽하고 유사하게 생겼네요 ㅋ
처음 워터픽 쓸때 피가 철철....

너무 쎄게 하면 아프죠 ㅋ 저도 좀 띄워서 하고 있어요 워터픽 생김새는 다 뭐 똑같아요 ㅋ

엇 극 공감ㅋㅋㅋ워터픽 처음에 쓸 때 피가 ㅋㅋㅋㅋ

조금 약하게 하니까 괜찮네요 원래 스케일링 할때도 잇몸 피가 나니까요 ㅋ

저도 충치 때문에 고생하는데 음식물이 계속 남아 있어서일까요 써봐야겠네요

의외로 많은 찌꺼기가...

저는 휴대용 말고 큰 거 쓰고 있어요~
첨에 쓰고 나서 충격!!
깨끗하게 살아야겠어요...😰😰😰

저도 큰 제트워셔 살까 고민하다가 회사에서도 쓰는게 좋을 거 같아서 휴대용 샀어요 ㅋㅋ 진작 살걸 그랬어요

저도 한번 써보고싶네요ㅎㅎ

장담하는데 400%만족하십니다

수압을 이용해서인지..
잘 사용하면 좋겠구나
싶기도 하면서 적지 않게 피를 철철흘렸을것만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잇몸이 약하신가봐요 ㅠ 인사돌 ㄱ ㄱ

양치 후에 하는데도 그렇단 말이신거죠@o@;;대박 구매충동이 드네요.ㅎㅎ

저 제품이 아니더라도 구강세정기는 꼭 사용하세요 꼭 강추 드립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가격이 좀 세긴 한데... 저도 하나 장만해야 할까봐요

세정기 치고 가격 쎈 편 아니에요 ㅎ 더 비싸고 좋은 거 쓰셔도 그 값어치 훨씬 더 할겁니다. 어금니 찌꺼기 나오는거 보시고 그런 생각 드실거에요 ㅋ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