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운앙마's][SSD] Crucial MX500 250G SSD - 성능 필드테스트.

in #kr-review6 years ago

오?! 제품 제공 부럽습니다 ㅋㅋ
전 샌디스크 120GB 가 제일 저렴하길래 사서 쓰고 있는데 이거로도 대만족이에요.
사실상 라이트유저라서 벤치 수치에 따른 체감성능 차이도 못느낄거 같아서요.

Sort:  

다나와 사이트나 그밖에 컴퓨터 커뮤니티에서
기간마다 it 제품을
필드테스트를 작성하는 조건으로
종종 필드테스트를 모집하는데
신청을 하시면 추첨에 의해서 모집인원을 3~5명, 싼 제품은 10명이상도
하게 되는데 그때 저도 운좋게 뽑혀서 제공받아서 작성하게 되었네요^^
관심있으시면 모집하는 다나와나 몇군데 사이트 추천드리겠습니다.^^

관심은 있지만 저는 좋다 나쁘다 이상의 평가를 할 능력이 안되기 때문에 다른분들께 양보하겠습니다 ㅎㅎ

네^^ 알겠습니다.@jjjjabe 님^^

편안한 밤되시고 행복한일 가득한 일요일 되시기를 바래요^^

사실 일반적으로 크게 문제있는 제품 아니면 체감은 비슷한게 사실이죠^^
저는 크게 성능이 크게 떨어지지 않거나 평균 성능에
가격이 저렴하면서 AS기간이 긴 제품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특히 AS 기간은 요새 자주 보게되는데
요새 대부분 AS정책이 문제가 생기면 1:1 교체라서 긴게 좋은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96
ETH 2649.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