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드디어 AirPods을 구하다! - 에어팟(a.k.a 콩나물) 구매기

in #kr-review7 years ago

왠지 에어팟 잃어버릴꺼같아서 무서워요..ㅋㅋㅋ그리고 모양이 이어폰 짤린거같아서 제취향은 아니네요 그래도 부럽네요.. 일단비싼게..문제죠ㅎㅎ

죄송합니다 임대해주신분에게 추가 임대를 받다가 임대 파워가 회수되서 보팅파워에 문제가생겼습니다. 약 3달러가량씩밖에못찍어 드렸습니다.하루만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저는 아이폰, 아이패드 모두 사용 중이기에 애플 제품과의 호환 시너지, 무선인 점, 배터리 재충전 가능한 케이스 등 여러 기능과 편의성 고려해보면 가격적으로 그리 메리트 없진 않다고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 특히 일본 가격으로는요.

아마 오늘이 일주일 지원사업 마지막이죠? 공지 때 멘션 원하는 경우 해주신다고 봤던 것 같은데, 다음 회차도 예정대로 진행하시면 멘션 부탁드려봅니다. 일주일 간 글 작성에 동기 부여도 되고 큰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일본이 가격이 괜찮나보네요ㅎㅎ

이번주에는 임대문제로 약 30%1스팀 30명정도 지원할듯한데 30%면 1달러가 조금넘을듯합니다..ㅎㅎ 다음주에는 이번주만큼정상적으로될듯하네요
일단멘션드리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