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in #kr-review2 years ago

넷플릭스 지옥을 지금 끝가지 다 봤다.

WOW 강렬하고 인상적인 스토리와 결말이다.

만화책(웹툰)을 조금 봤었어서 어느정도 줄거리를 알고 있었는데 드라마로 보는 것은 또 다른 맛이고 중간 중간 설정이 다른 것들이 있어 보인다.

마지막 반전은 또 놀라웠고 평소에 신과 종교에 대해서 항상 생각하곤 하는데 이런 식으로 신에게 누군가 울부짖는 것을 보며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유아인의 연기도 멋졌고 마지막 부모의 희생도 그리고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겠는 신의 사도들도, 앞으로 전개될 웹툰이나 시즌2는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된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오우 지옥 보셨어요? ㅎ 저는 웹툰만 정독했어요 ㅎ 아직 드라마는 안봤어요

시간 되시면 드라마도 한번 보세요 ㅎㅎ 6화짜리에요~

그래야겟어요 ㅎㅎ

저는 아직 3회 보는 중입니다.
이번 주말에 정주행 해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