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 스팀잇을 이용한 공동구매 & 데일리 코칭

in #kr-relay7 years ago

잘봤습니다 :) 신문마냥 사진 옆에 글쓰는 스킬 전수 가능할까요??

Sort:  

동의합니다 강좌좀 부탁

[div class=pull-right]
이미지 주소
[/div]
작성글


위에보시면 [ ] < 해당 가로 대신 < > 이 가로를 넣으시면 됩니다 =D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팀잇은 꼭 태그를 닫아줘야만 먹히는군요 ㅜ 감사합니다!ㅡ

처음에 글을 작성할때 html 태그인줄 알고 마구 작성했더니 적용되는 부분은 있고 안되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ㅋㅋ 그치만 몇개만 알고나면 포스팅의 레이아웃은 보기 좋은 글로 바뀌덥니다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