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Rc world 12th posting : 초로기 F-350

in #kr-rc7 years ago

얼핏 봐서 진짜 차 인줄 알았습니다.ㅎㅎㅎ
실제 작동되는 엄청 디테일한 프라모델 같은 느낌...?!
입니다 어허허허허 ㅎㅎㅎ

Sort:  

@cubo님께서 오늘 최고의 과찬을 주셨습니다.
트라이얼 rc를 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찬사가 바로 '실차인줄 알았다' 이기 때문입니다. ^^
차량의 제작과정에 공이 많이 들어가는 편이라
동호회 내에 해당 취미를 즐기는 분들의 나이대가 생각보다 있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지식도 필요하고 실력도 필요한 전문가의 취미같은 느낌입니다 ㅎㅎㅎ 대단하신 분들이 참 많으신 것 같습니다 ㅎㅎㅎ

@cubo님 관심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네 동호회 분들 중에서는 실제 차량에 대한 박사급 지식을 갖고 계신 분들도 많아 저도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답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22.94
ETH 3490.23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