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qna] bandwidth limit exeeded. Please wait to transact or power up STEEM.

in #kr-qna7 years ago

안녕하세요 입니댜 : (

집안에 일이 좀 있었어서 한 2일정도 제대로 접속을 하지 못하고 들어왔더니

그 이후로  bandwidth limit exeeded. Please wait to transact or power up STEEM.  문구가 뜨는게 잦네요...

그 전까지는 한 번도 보지 못한 문구였거든요!


나름대로 여러 방법을 찾아보기도 하고

다른 분 질문 글에서 또 다른 분이 추천해 주신 글도 읽어보았습니다.


관련질문글 :

https://steemit.com/kr/@super2451894/5kxcsr

추천글:

https://steemit.com/steem/@leesunmoo/23nuwv


결국 새로운 트랜젝션을 발생시킬만큼의 스팀파워가 모자라기 때문이라는 것 같은데

(제가 이해한 것이 맞나요?)

그래서 일정 시간이 지나 스팀파워가 회복되면 괜찮아진다는 것이구요!


제가 궁금한 것은


1. 처음 했을 때엔 스팀파워가 더 적었을텐데, 그 땐 나오지 않았던 문구가 왜 한지 며칠 지난 지금에 나올까요?

2.무언가 활동을 많이 했을 때 스팀파워가 줄어들고, 그 이후에 이런 현상이 발생되는 것이라면 이해가 갈텐데요.

   처음 이 문구를 봤을 때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활동을 많이 한 다음이 아닌, 오히려 스팀잇에 막 접속했을 때 이런 현상이 생기더라고요. 

  왜 그런 것일까요?


혹시 몰라서 여러 군데에 로그인 해둔 것이 문제인가 싶어 

제가 로그인 해뒀던 esteem 앱도 완전삭제를 해둔 상태이고

어제 새벽에도 아예 스팀잇에 PC 웹으로도 접속을 하지 않았었는데요

오늘 새로 접속을 하니 이런 현상이 생겼습니다ㅠ 왜일까요...?


잠시 기다리면 된다지만 저도 보팅도 많이 해드리고 싶고 글도, 댓글도 포스팅 하고 싶은데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니네요 ㅠㅠ 뜨는 게 좀 잦아요ㅠ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 제 steemd 정보도 같이 올립니다


https://steemd.com/@nyong



+ 그리고 대체 1970년은 어디서 온 날짜일까요..?

제가 접속한 기기는 오직 PC와 폰 크롬 앱, esteem 앱 뿐입니다ㅠ

Sort:  

스팀파워가 부족해서 그런겁니다.
초기 가입인사 보상액 정도만 받으셔도 안뜰듯..

안녕하세요 kr-qna 자동 알림봇입니다.
kr-qna 태그 이용규칙과 관련해서
https://steemit.com/kr/@sochul/kr-qna-kr,
https://steemit.com/kr-qna/@lee5/4glrr8-kr-qna 글을 참조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헉.. 저도 어제부터인가 글을 쓰려고 하는데 똑같은 메시지가 떴어요.
심지어 오늘도 ㅜㅜ
글을 순간적으로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많이 올리고 나서 새로운 글을 다시 올리려 할 때 메시지가 뜨는 것 같더라구요.
기다렸다가 올리면 되는 것 같기는 하지만....
명쾌하게 해결이 되지 않아서 좀 난감하기는 하네요 ㅠㅠ

앱을 지운다거나 로그아웃 한다고 해결되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ㅠㅠ
1970년도로 표기된 건 아마도 해당 항목에 대한 이용이 없기 때문에 그렇게 표시되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아직 초보이지만 ㅠ_ㅠ 잘못된 부분은 짚어주시고 도움이 되셨길!

심지어 저는 글을 올리지 않았을 때 떠서 당황스럽네요ㅠㅠ...
이용이 없으면 최저값으로 뜨나보군요! 최저값이 1970년이구오! ....ㅇ...아닌가요..ㅋ큐ㅠㅠㅠㅠㅠ엉엉

전 어제 핸드폰으로 댓글 달려고 하니까 그런 문구가 나온거 같아요.
그래서 컴퓨터 켜서 크롬으로 접속했더니 그런 문구가 안나오더라구요.
그냥 오류 아닐까요??ㅎㅎ

아 그런가요ㅠㅠ? 역시 많은 분들이 뜨시는 거 보니 그런거 같기도 하고ㅠㅠ....
근데 자꾸 뜨니까 아무래도 신경쓰이는 건 어쩔수가 없네요ㅠㅠ...
지금도 계속 떴다 안떴다ㅠㅠ!!!!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영향력이 56이 되자 보팅파워바가 생겼어요. 스팀파워로만 생기는 것은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20.8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49 / 12개 / 합계 : 5.84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저도 떴었는데... 많은 유저들에게 뜬 걸로 봐서 일시적인 네트워크 관련 문제가 아니었나 싶네요
그보다 메시지가 bandwidth limit "exeeded"라고 뜨는데...모르는 IT용어인지...인터넷 유행어인지...;;;;;;

앗 그래서 저도 네이버에 검색할때 네이버가 exceeded 로 바꿔서 검색해주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외국분들 스팀잇 멘션 봐도 다들 이거 뭐야? 오류야? 약간 이런 반응이 전부인 것 같구...
(사실 그 이상은 해석이 안되어...ㅋㅋㅋㅋ)
근데 전 지금도 떴다 안떴다하네요ㅠㅠ

스팀파워가 부족할때 생기는 메시지가 맞구요
특히 보팅파워가 많이 떨어지면 생깁니다.
시간이 지나야 한다는 말은 보팅파워가 회복되기 때문에 그런거구요~
즉 보팅파워가 회복될때까지 기다리거나 스팀파워를 어느정도 구비(?)하거나 둘중하나로 해결해야 합니다:)

하... 역시 문제는 제가 멸치였기때문이였군여...
열심히 스팀파워를 올려야겠어요ㅠㅠㅠㅠ
요즘은 steemd 사이트 들어가서 밴드위드 언제오르나 계속 감시하고있답니다ㅠㅠㅋㅋ
답변 감사해요~

kr-qna 보상 알림봇입니다. 본 질문글에서 0.494 SBD가 발생하였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답변자에게 SBD를 전달하여 감사를 표현하시면 어떨까요? ^^

앗! 그러면 좋겠네요 : D 알림감사합니댜!

kr-qna 보상 알림봇입니다. 본 질문글에서 0.494 SBD가 발생하였습니다.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답변자에게 SBD를 전달하여 감사를 표현하시면 어떨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40.76
ETH 3388.8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