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qna] bandwidth limit exeeded. Please wait to transact or power up STEEM.

in #kr-qna7 years ago

저도 떴었는데... 많은 유저들에게 뜬 걸로 봐서 일시적인 네트워크 관련 문제가 아니었나 싶네요
그보다 메시지가 bandwidth limit "exeeded"라고 뜨는데...모르는 IT용어인지...인터넷 유행어인지...;;;;;;

Sort:  

앗 그래서 저도 네이버에 검색할때 네이버가 exceeded 로 바꿔서 검색해주냐고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외국분들 스팀잇 멘션 봐도 다들 이거 뭐야? 오류야? 약간 이런 반응이 전부인 것 같구...
(사실 그 이상은 해석이 안되어...ㅋㅋㅋㅋ)
근데 전 지금도 떴다 안떴다하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