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6일전 글쓴 내용이 바뀌였어요. 어찌 이런일이!!!

in #kr-qna6 years ago (edited)

어제 저녁에 깜냥이 만삭이라는 내용으로 글 올리고 PC로 올렸어요.

1-1.jpg
고양이 어제 포스팅

좀 있다가 핸드폰으로 다시 글 올렸던거 봤습니다.
근데 같은 내용으로 6일전 내용이 바뀌였어요. 6일전 댓글은 그대로구요.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대문이미지가 바뀌고 내용도 바뀐게 이번이 두번째 입니다.

1-2.jpg
고양이 6일전 포스팅

Sort: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Qna서포터즈나 질문내용을 잘아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셔서 답변해주실겁니다. 😇
(해당 댓글은 로봇이 작성했어요! 🤖🤖🤖)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nanobot with 5%!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nano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이런 경우는 저도 처음이라 잘 모르겠어요 ㅜ.ㅜ
내일 다시한번 알아보고 연락드릴게요~

꼭좀 알아봐주시면 감사하겠네요.
올린글이 이유도 없이 싹 바뀌여 있으니 미치겠네요.

음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ㅠ kr-qna 분들이 어서 빨리 보시길..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는데 처음인가봐요.ㅠㅠ

저도 포스팅한 글들이 순서가 섞이는 일이 몇번 있었는데 재접하면 돌아오길래 스티밋이 원래 좀 느려서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었거든요..근데 심각한 수준의 에러가 있나보네요..저도 전문가가 아닌지라 도움이 될만한 말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네욤^^;; qna 분들 언능 확인해주세요~~~

정말 심각한 오류입니다.
이런 문제가 저한테 있을꺼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안녕하세요. qna서포터 여름입니다.
고민이 많으셨겠어요 ㅠ

  • 어제 글과 6일 전 글의 내용이 살짝 다른데 혹시 6일 전 글을 다시 수정하셨나요?
  • 6일 전 글과 9일 전 글 원래 제목이 생각나시나요?

예전에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께 답변 달아드리려고
이것저것 찾아본적이 있는데요.
제 추측으로는 제목에 언더바 넣으시는 습관이
뭔가 혼선을 야기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왜 이런 생각을 했는지는 url생성규칙을 알면 이해하실텐데
일단은 생략하겠습니다 ㅎㅎ

그때 그분도 제목에 언더바를 넣은글 사이에 겹치는일이 있었거든요.
어디까지나 추측이고 제 '뇌내망상' 입니다 ㅋㅋㅋㅋ
어쨌든 그 뒤로는 겹치는일이 없어지셨다고 하니
뭔가 일리있는 뇌피셜 같기도 하네요 @_@
궁금한점 있으면 또 말해주세요!

6일전 글 수정 안했습니다.
어제 먹스팀으로 글 올린것도 있는데 또 바뀌였어요.
정말 돌 지경입니다.
언더바는 안써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제목은 잘 생각이 안나내요.
공장 고양이(번호) 이렇게 한거같아요.
공장에 있는 고양이 포스팅한거 였는데 순차적으로 했거든요.
공장 고양이(1) 고장 고양이(2) 이런식으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