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피부와 소화불량에 좋다는 스페인음료 '오르차타' 를 만들어봤습니다!

in #kr-pub7 years ago

오르차타는 타이거너츠와 물로 짜내는 형태예요~ 가루를 타는게 아니구요. 타이거너츠 가루는 물에 녹지 않거든요. 영양분은 껍질에 많기 때문에 껍질있는 상태로 가루를 만들지요. 타이거너츠는 자체 단맛을 보유하고 있어서 설탕을 넣을 필요는 없는데 기호에 따라 조절하시면 됩니다 ^^ 식이섬유와 영양분이 많아서 자체로 슈퍼푸드구요. 다이어트 장건강 피부미용 등에 좋답니다 ^^ 참고로 가루는 우유랑 타드시는게 고소하고 더 맛있어요~ 너무 전문적인가? ㅋㅋ

Sort:  

오오오 무지무지 멋있습니다!!!!
아...이렇게 스티밋 대 사기극이 글 쓴지 30분만에 막을 내렸습니다 ㅠ
근데 껍질을 잘 벗기는게 좋다고 들었는데, 그게 아니었나봅니다.
역시 우유에 타먹는게 맛있군요!!! 다음엔 우유랑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우연히 맞아 떨어진거죠ㅋㅋㅋ 작년에 제가 타이거너츠 수입하러 스페인 다녀왔거든요 ㅎㅎ

오오오 이것도 멋지십니다!!!
요새 쿠는 '외국에 많이 나가는 직업을 얻어야해!!!' 라고 늘상 말하는데...
멋지고 부럽습니다 진심으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