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일1심리학] 스무번째. 너무 너무 화가 나! - 분노 감정과 관련된 그림책

in #kr-psychology7 years ago

아이들에게 참 좋은 이야기를 해주시네요
화가 나는건 참 자연스러운 건데..
그것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표현하는가가 정말 중요한 문제죠
그러한 면을 현명하게 잘 풀어 주시는 것 같아요

예전에 오빠가 중학생때... 집에 오면 먹으려고 했던 피자 한조각을
제가 먹어버려서 엄청 저한테 화를 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이런 추억은 다 한번씩 격는 건가봐요..ㅎ

Sort:  

잌ㅋㅋㅋㅋㅋ 비슷한 경험이 있으시네요! ㅎㅎㅎ 오빠 분의 심정도 제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화는 자연스러운 것이란 걸 배우면서 제 감정을 보는 관점도 바뀌더라구요! 그래서 더 더 아이들에게 얘기해주는 편이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095.13
ETH 3686.4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