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lan-project 22일차] 2017.8.29 계획+'공황발작 panic attack' + '기사단장 죽이기' 한 쪽

in #kr-project7 years ago

꺅~~ 하늘 ~ 파란 하늘 넘 이쁘네요. 공황발작에 저렇게 많은 증상이 들어가는 줄 몰랐어요 ㅋ 4가지 이상 들어갔던적이 있네요.. 흠…
ㅎㅎㅎ 재미있게 노세요^^ 신나겠어요 ^^

Sort:  

네 예쁘죠 ㅜㅜ 지금도 여전히 맘에 드는 하늘입니다.
공황발작과 관련된 증상들이 여러가지가 있죠.
그런데, @myhappycircle 님 그랬던 적이 있으셨어요? ㅜㅜ
너무 힘드셨을 것 같은데... 지금은 좀 괜찮으신지 궁금하네요.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으나 @myhappycircle님이 조금이나마 좋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오래전에 그런적이 ㅋㅋ 지금은 뭐 내가 그랬었나? 뭐 이러면서 ^^ 잘 살아요 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