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억팔이] 고등학교 추억, 선생님

in #kr-post7 years ago

이런 이야기 읽으니 마음이 따순따순해지네요.😊
전 학창시절 어떤선생님이 기억에 남는지 가만히 생각해봤는데
중학교 처음 입학해서 체육시간이였는데
운동장에서 좌우정렬 시키면서 줄을 맞추고 있는데
갑자기 체육선생님이 저한테 다가와 뺨을 때리더라구요.
똑바로 줄 맞추라면서...
맞춰가는 중이였는데 ...(훌쩍) 괜히 군기잡으려고 그러신건지...
사춘기때라 그런지 맞은 뺨보다 마음에 상처가 크게 남았어요 ㅠ_ㅠ
그 후로는 체육시간만 되면 심장이 쿵쿵...! 이런 상처는 얼른 아물어야될텐데 충격받은건지 지금생각해도 상처는 여전하네요 😨

Sort:  

뺨을 때렸다구요??????? 미친놈이네 아주; 시대가 어느시댄데 ㅡㅡ.. 찌니님 사춘기때라서 상처받은게 아니라 누구나 상처받는 일이었을거예요 진짜 미친놈 다보겠네;;; ㅡㅡ 인성 진짜 장난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130.74
ETH 2551.8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