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술스팀♡기승전막걸리

in #kr-funfun6 years ago

라면과 김치전

@zzong81

기승전메인.jpg




기승전막걸리1.jpg


룰루랄라♬ 나름 신상라면을 먹어요~
너구보나라는 처음 나왔을때 바로 먹어봤는데
리뷰는 적은적 없으니 지금 올려보아요~ㅎㅎ
가쓰오우동은 제가 처음보니까 저에게 신상!



기승전막걸리2.jpg


순식간에 물넣고 익혀왔네요~ㅋㅋ
우동오른쪽에 있는 저 동그란 허연건
계란입니당~~ㅋㅋ
계란 넣은 라면 먹고싶은데
라면을 끓이기는 귀찮아서 꼼수를..ㅎㅎ

너구보나라는 매콤하면서도 뭔가
감칠맛이 도는? 그런 맛이고요~
가쓰오우동은 그냥 우동맛입니당.
보통의 우동맛인데 맛있음. ㅎㅎ



기승전막걸리3.jpg


각자 라면하나로는 배가 안차는거예욧!
그래서 기승전막걸리~~ (feat. 김치전) ㅋㅋㅋ
저는 이 날 국순당에서 나온
바나나 막걸리를 처음 먹어봤네용~

바나나에 반하나
완전 달달구리에 술 맛 하나도 안나고
그냥 바나나음료수 맛~~
저는 이 날 이후로 바나나 막걸리
팬이 되었네요!! ㅎㅎ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골빔면은 쏘주와 홀짝홀짝
오늘은 두부김치와 막걸리 한 잔

Sort:  

아 막걸리~ 막걸리 먹고 한번 크게 데인적이 있는데
바나나막걸리라니 급 땡깁니다

저도 평소 다른 막걸리는 좀 먹으면 그담날 머리아파서
잘 안먹었는데 요건 저는 아무렇지도 않더라고요?
그리고 맛도 있고요! ㅎㅎ

너구보나라 ㅋㅋ 불닭볶음면 같네요

불닭볶음면처럼 매콤하긴 해요~~^^

바나나먹으면 나에게바나나?

제가 먹었으니 저한테 반해주세요~
입에서 바나나 향기가 솔솔나게되지요~

팔로우해주신 댓가를 치르러 왔다가
김치전 보고 침흘리고 가는 1인입니다.
색깔이 적절히 스모키한 것이 바삭바삭한 식감을 보여줄 것만 같습니다.
아 배고픈 시간.. 위장마저 요동치는구나 ..

후후 테두리 부분이 아주아주 바삭바삭하고
심지어 새우깡을 먹는 맛이 납니당~ㅎㅎ
김치전에 참치도 넣어서 더 맛있었지요!

자랑하지마세요 배고파요! ㅋㅋㅋㅋ 오늘도 맛있는거 해드셔요

막걸리랑 김치전만 보이네요 ㅋㅋㅋ
아 오늘 저녁은 어찌 보내야할런지 ㅎㅎㅎ

어제 불금 맛난거 드셨나요?
저는 또 야식먹고 살찔것같아요 ㅠㅠ

안주로 딱이네요ㅎ바나나막걸리 안먹어봤는데 궁금해요^^

안주와 막걸리와의 단짠의 조화가 있어용~

너구보나라는 처음 보네요ㅎㅎ

신상인데 맛있더라고요! ㅎㅎ

너구보나라 이번에 나온건가요?? 처음 보는 것 같은데 ㅎㅎ 뭔가 거부감이 들것 같으면서도 안드네... 막걸리에 김치전이라니 완전 맛있어보여요! 침 쥬륵

네 나온지 한달정도 된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는 이상했는데 두번째 먹으니 맛있더라고요~ㅎㅎ

기승전 막걸리!.ㅎ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ㅎ

후후후 출출할땐 막걸리~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