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팟캐스트 프로젝트 시작!] 기존의 팟캐스트를 스팀잇에 포스팅해보기 + 스팀잇 팟캐스트를 새로 시작해보려 합니다!! - 스팀잇 팟캐스트 이름 공모합니다 :)

in #kr-podcast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대한 팟캐스트라니 벌써 부터 흥미롭습니다. ㅎㅎ 나오면 저도 열심히 듣겠습니다. 저는 스팀잇에 관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다루는 팟캐스트라면 '포스트잇'이라는 이름이 어떨까 합니다. 어감도 비슷하고, 포스트잇 자체가 여러 정보들을 여기 저기 붙여서 필요할 때마다 보는 성격을 가지니 스팀에 대한 정보를 여기저기 놓고 필요할 때마다 다시 듣는 팟캐스트란 뜻이지요. 아니면 섞어서 포스팀잇? ㅎㅎ

Sort:  

오 포스팀잇 괜찮은 것 같은데요!? for steemit도 될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 접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래는 요즘 바쁜 시기라 완전 잡담식으로 녹음해볼까 생각하고 있는데 일을 벌리고나니 또 제대로 갖춰서 해야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ㅋ... 재밌게 해보겠습니다 ㅎㅎ 블록킹 2부도 잘 들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989.03
ETH 2622.2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