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제안이시고, 저도 수행했던 내용이기도 합니다.
그 때의 생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https://steemit.com/kr/@signalandnoise/28wdzv-x

selfvoting.png

다만 매번 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시스템 적으로 지원해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Upvot post after 5days ㅁ

좋은 아이디어라 생각하고 많이 참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시스템이나 플러그인으로 해결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저는 피라미지만 시스템적으로 된다면 저도 그렇게 하고 싶네요.

좋은 제안이네요. 전 3번이 제일 공감됩니다.

전 보팅 파워가 53% 남았쎼요. 이 정도면 잘하고 있는 거죠 ^^
Screenshot_1.png

생각지 못한건데 괜찮은 제안이라 생각합니다.

2번은 미처 생각못했던 방법인데 좋은 생각같습니다ㅎ

스팀에 대해선 전 뉴비라 ㅎㅎㅎ 제가 센지도 약한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직 한달도 안되었으니

잘 보고 갑니다.

좋은 내용이네요

전 1번이 제일 공감 됩니다

그림 한장 달랑있는 고래 포스팅이 꽉 채워지면

팔로우 끊기도 애매하고 좀 그래요 ㅎㅎ

스티밋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 잘 모르지만 계속 배워보겠습니다.

공감가는 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321.15
ETH 3140.45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