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오면~

in #kr-photography7 years ago (edited)

PicsArt_1375580305431.jpg


낮에는 약간 덥지만
높아지고 예뻐진 하늘을 보며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낍니다.


DSC_5346_3170.JPG

독서와 사색의 계절..
하지만 막상 바쁜 일과에 치이다보면
이 아름다운 계절을
그냥 흘려 보내버리게 될지 모릅니다.


올림픽공원의갈대_20101009_1566.JPG

자연의 섭리에 따른 계절의 변화
우리도 그 자연안에 하나인 사람으로
비록 인공물과 어우러진 도시에서라도
다가오는 가을을 만끽해보는건 어떨까요?

출근길 @sochul의 단상이었습니다.


노을_20100926_1557.JPG


IMGP0018_20101009_1473.JPG

사진은 Pentax k-x를 사용하던 시절에 담았습니다.
지금봐도 진득한 색감은 가을을 표현하기에 참 잘 어울렸던듯 싶네요


follow me!

Sort:  

boldWow amasome photo...^ ... What camera you used to capture those great shots...followe u.. u can follow me bck.. i am into photography and art.. @davidad

@davidad my friend
I used pentax k-x camera

Thank you for loving my photo.
I posted my article and my photo on the theme of letting me feel the coming autumn.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헤헤 치어럽 땅큐~

좋은글 보고갑니다^^

Especially the second photo was like. A good selection.

Thank you for loving my photo.
I posted my article and my photo on the theme of letting me feel the coming autumn.

소철님의 사진 보면서 흔들리는 멘탈 다시 한 번 붙잡아 봅니다.. :)
여행을 잠시 다녀 왔다니 후휴증인지 계속 놀고 싶어서 일도 제대로 못하고 큽. ㅠ

@chocolate1st님 그러게요.
저도 멘탈이 너덜너덜해지는걸 자~알 붙들고 있답니다.
비록 다른 멘탈이긴 하지만 말이죠 ㅋㄷㅋㄷ

good post @sochul, I always wait for your post, because I am one of your fans, beautiful nature photos

Wow! You are my fan!
It's great to me :-)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사진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손시님 고맙습니다.
힐링이 되셨다니..
제게 더 이상의 칭찬이 없지 싶네요 ㅎㅎ

가을인가! 생각하지만 정말 일상에 치여 즐기지 못하고 또 겨울을 맞이하고...매년 되풀이 되는 것 같아요! 올 가을도 그냥 그렇게 흘러갈듯 하네요! 소철님께선 가을을 즐길수 있으시길 바래봅니다~ ㅎㅎ

독거노인님의 가을이 풍성하기를 바랬는데..
시간이 없으실것 같다니 ㅜㅜ
다음에 눈으로나마 즐기시도록 사진으로라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을인데 일복이 터졌네요...11월 중순까진 주말도 없네요...휴~
멋진 가을 풍경 기대하겟습니다^^

어휴~
일복이..
그저 힘내시라는 말만 전합니다.

대신하여 열심히 찍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복말고 돈복을 원하는데...ㅋㅋㅋ 일이라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팬탁스의 사진 색감이 저리도 이뻤었나요? ^^
전 캐논의 색감이 싫어서 니콘을 사용하는데 말이죠. ㅎㅎ
멋진 사진을 잘 담아내셨네요.

그러게요 ^^
저도 지금은 후지를 사용하지만
펜탁스를 사용하던 그때 그 시절의 사진을 보면서 '아~ 저때 저랬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되더라고요.

cheolwoo-kim님의 칭찬.. 잘 받아묵겠습니다 ㅎㅎ

가을은 너무 짧아서 그런지 항상 마음이 급해져요~
하고픈 것도 많고 보고픈 사람도 많고~
조급해진 마음 잘 다잡고 한번 뿐인 오늘을 잘 보내봐야겠습니다~ ^^

그치요 로사리아 자매님?
담주 목요일에도 누구 만나는데 ^^

ㅋㅋㅋ 설레임이란건 참 사람을 기분 좋게 하네요 히힛~~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