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보리스팀♡꼭꼭 숨어라~

in #kr-pet6 years ago

웃긴보리^ㅂ^

@zzong81

쫑쫑.png
그림 그려주신 @potosi 님께 언제나 감사를~



보리1.jpg

침대에 이불 뿐인가요?

이것은 숨은 그림 찾기가 아닙네다~



보리2.jpg

꼬옥꼬옥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이 노래가사를 쓰니 우리나라에서 제작했던
모 공포영화가 생각나네요.
참고로 저는 공포영화 못봅니다. 무서움....



보리4.jpg

조금더 돌아서 방안으로 들어가보면?
이건 누규 엉덩이?
숨은건가요? 이불덮은건가요?
의도야 어쨌든 귀욥따요~



보리5.jpg

보리야 독자(?) 분들께 인사해~
보리야 머리 산발이야 좀 빗어봐~



보리6.jpg

귀찮다며 그냥 두라며
그러니까 엉덩이 근접샷 한 방 더~



이것은 숨은거 아니예요!
제가 부엌에서 밥먹고 있었는데
제 방 바로 앞이 부엌임
한참 먹다보니 보리가 안보이는거예욧?
그래서 어디있나 봤더니 이러고있음..
이 때 시간이 저녁시간 이었어요!
보리는 아마도 잔다고 들어간듯? ㅋㅋ
스스로 이불 덮을줄 모르니
얼굴만 넣으면 덮은거라며....ㅋㅋ
오늘의 보리스팀 끝~*



보리의 다른 개스팀 보기
간식은 맛있어~

Sort:  

머리만 숨으면... 머리만 덮으면 다 덮은 거임~~~!!!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네 머리만 덮으면 다 덮은거예요. ㅎㅎ

ㅋㅋㅋ 아이나 보리나 똑같네요~
머리만 숨으면 다 숨은줄 알고 ㅋㅋㅋ
근데 저녁시간에 벌써 자요???

오호 애들도 그런가요? ㅎㅎ
하긴 강아지들 지능이 사람으로치면 3~4살 이어서 비슷하겠네요~ㅎㅎ
보리는 시도때도없이 자요~ 낮에도 자는데 또 밤에도 잘잔다는 ㅎㅎ
나이가 벌써 7살인데요.. 잠은 항상 많네요~ㅎㅎ

귀엽네요 ㅋㅋㅋㅋ 오늘같이 비오는날은 보리처럼 저도 집에만있고싶네요 ㅠ

저도요! 비오는 날은 방콕이 최곤데..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언제나 감사해요^^

저의강아지는 요즘 안방침대이불이 자기꺼예요.이젠 이불 걷을때도 혹시 뒹구르르 떨어질까봐 조심조심 올리게되네요.보리 너무귀여워요~~

이불에 파고 들어가는 성격인가보네요~ㅎㅎ

ㅋㅋ 맞아요 강아지들 머리숨으면 안보일줄 아는거 커여워요

ㅎㅎㅎ 저는 보리 저러는거 자주 목격했는데 웃기더라고요~ㅎㅎ

오구오구 귀여워~~빵디 팡팡 해주고싶내요 ㅋㅋ

제가 이미 궁디팡팡 했지여~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