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의 먹스팀♡간식은 맛있어~

in #kr-pet6 years ago

오늘은 개린이날♥

@zzong81

쫑쫑.png

그림 선물주신 @potosi 님 감사해요~



한줌간식1.jpg

안녕하세요? 저희집은 어린이가 없고
개린이가 있으니 오늘은 개린이날 인걸로요!
개린이날을 맞아 보리에게 간식을 선물해줘요~
(사실은 준지 며칠 됐지만 개린이날 맞이 포스팅 ㅋㅋ)
저 한봉지당 진짜 한줌씩인데 990원 하더라고요?
인터넷 사이트에가면 950원 하기도 하던데
일단 저는 990원에 열개를 사고 2개는 덤으로 받았어요!



한줌간식2.jpg

이런모습은 자주 찍을 수 있는게 아니라서
흔들린 사진이라도 찍어봐요~ 입맛다시고 있어요!



한줌간식3.jpg

하나 꺼내서 줄까말까 하고 있지요~ㅋㅋ
간식을 바라보는 저 초롱초롱한 눈빛♡



한줌간식4.jpg

조금 더 갈구해보개~
니 이러고 나오는거 사진찍는거 재밌개~ㅋㅋ
또다시 시작된 심령사진!
사진 타이밍이 이래서 그렇지
실제로는 간식을 입에 물었다 놨다 하고있었지요 ㅋㅋ
보리는 간식줄때 손에힘주고 간식안주면
한 번 물었다가 놔보는 성격이 있어요.
왜안주지? 하면서 ㅎㅎㅎㅎ



한줌간식5.jpg

드디어 쟁취했개!!
난 맛있는거 먹겠네~
냠냠냠냠냠냠냠냠

오늘은 즐거운 개린이.. 아니아니
어린이날인데 날씨가 구리네요..
무슨 새벽부터 바람이! 바람이!! 태풍오는줄...
그리고 저희집이 18층이어서 그런지
바람불면 더 쌔게 느껴져요.
밤세 바람귀신소리를 들었다며!! ㅋㅋ
보리는 이렇게 개린이날을 지나갑니당~
뿅~*

ps. 근데 이거 간식에 참기름이라도 발라서 말리는건지
제가 냄새맡아보니 참기름 냄새 같은게 나더라고요?
그리고 또 문제는 개들은 참기름 많이 먹으면 설사함;;
첨에는 아무생각없이 보리한테 간식을 남발했더니
똥이 묽어지더라고요!!
다른건 고대로고 간식을 많이 줬는데 그랬으니
간식때문이라고 판단하고 그 후에는
하루에 한두개만 주고있어요!
그 이외에는 아무문제없는 간식입니다.
너무 딱딱하게 말려져 있지 않고 적당히 수분이 있는
말랑한 간식이어서 이가 않좋은 노견한테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나 제 후기보고 사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Sort:  

먹스팀ㅋ 기름기 많은거 먹으면 그렇죠! 캔이나 간식...

네 저희보리는 참기름에 반응하더라고요~

어린이날 보리가 호강하네요.ㅎㅎ
간식을 쳐다보는 눈이 범상치가 않네요.ㅋ

간식을 보는 집중력! ㅎㅎ

보관하기가 편리해서 좋을꺼 같네요~
우리 개린이들은 오늘이 무슨 날이지 몰라요~ㅎㅎ
제가 말 안해 줬어요~

아하 보관은 불편하더라고요;;
그래도 조금씩 들어있어서 신선하게 먹일 수 있어용~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감사해요^^

간식을 바라보는 개린이의 초롱한 눈망울이 이쁘네요..ㅎㅎㅎ

간식을 바라보는 개집념 이지요~ㅎㅎㅎ

아이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기름지고 단백질을 많이 먹으면 묽은 똥을 싸는 편이에요.
특히 장이 약한 아이들이나 나이가 있는 아이들은 특히고
저희아이들도 놀러가서 고기많이 먹으면 묽은똥을 싸기때문에 늘 조절해주고 있어요.
개린이날 비가 와서 울쩍했는데 저는 바로 전날 아이들이랑 운동장에서 한바탕 뛰고 와서 비오늘날 이불속에서 솔솔 잠을 잤어요

저희보리는 고기는 안그러고 참기름 많이 먹으면 그렇더라고요~
고기는 희한하게 아무리 많이 먹어도 멀쩡해요~ㅎㅎ

너무 귀여워요 간식 향한 똘망돌망한 눈빛... 이뻐라~~~

가끔은 저에게도 저런 눈빛을 발사하는데
사실 부담스러워요. ㅎㅎ 지금도 그러고있음;;

먹는걸 보면서 말똥한 눈빛 앙고 귀엽네요 ㅎ.,ㅎ

먹는것에 집중하는 모습 최고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