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집사일기 #19. 가족이 생기다

in #kr-pet6 years ago

깍! 문파이... 너무 귀엽네요. 저도 원래 강아지파였다가 세계 여행을 나오면서 각국의 고양이들을 만나다보니 저도 모르게 고양이파로 바뀌었습니다. 한국에 돌아가면 저희 집에 들어오는 고양이님들을 살뜰하게 모실려구요 ㅋㅋ by 키만

Sort:  

왠지 모르겠지만 길강아지(?)보다는 길고양이가 더 눈에 잘 띄더라고요. (인도는 제외입니다.) 문파이는 처음부터 둥글 둥글 하다가 중간에 잠시 날씬해졌다가 완전 뚱냥이가 되었어요. 으아아아아 그래도 넘나 귀여워요.

뚱냥이라니....문파이가 더 귀여워졌겠네요. 뚱버전 문파이도 궁금합니다 다음에 사진 올려주세요 ㅎㅎ 맞아요 인도엔 강아지들이 더 많죠. 인도에서 길강아지들한테 밥 주는 봉사활동을 제안받았었는데... 제가 인도에서 길강아지한테 한 번 물려서(살짝) 그때부터 인도 강아지들이 너무 무서워서 거절했던 기억이 납니다 ㅠㅠ by 키만

ㅜㅜ 물리고 나면 정말 그럴듯요. 저도 원래는 강아지도 괜찮은데, 길강아지가 몰려다니니까 흠칫하게되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855.76
ETH 2540.0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