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Cat No life : #19. "루이"와 "키키"의 첫 만남

in #kr-pet6 years ago

여러분 ! 우리 루이가 무사히 퇴원을 하고 이제 집에 왔습니다. 

이제 꽤 고양이 답죠? 눈이 촛점이 잘 안맞았었는데 이제 촛점도 예전보다 잘 맞아요.

눈꼽이랑 콧물도 많이 좋아지고 무엇보다도 어찌나 잘먹는지 ㅎㅎㅎ 밥 들고오는 소리가 나면 앵앵앵 소리를 내고 와서 먹습니다. 이제 변도 맛동산 모양으로 하루에 한번씩 잘 누고 약도 엄청 잘 먹습니다. ^^ 가루약 물약 상관없이 닥치는대로 먹습니다. 

배가 빵빵해져서 수달 같습니다. ㅎㅎ

루이를 몰래 방에 숨겨뒀는데 저희 키키가 눈치 백단이라 뭔가 눈치를 채고서는 계속 문을 두드립니다. 열어달라고,,, 루이 울음 소리가 날때마다 엄청 흥분한 듯 문을 두드려서 이러다간 문이 부서질것 같은 기분도 들 정도였습니다.

키키가 더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서 도저히 안될것 같아 급하게 다이소에서 철망을 사서 루이용 철장을 만들어서 키키에게 보여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집에 온지 한시간 만입니다. ^^

엄청 고민했습니다. 다들 둘째 냥이 들이실 때 첫째가 하악질을 너무 한다고 해서 일단 전 일주일 정도는 방에서 따로 키우다가 서로 냄새도 익히다가 천천히 만나게 할 생각이었는데 완전 계획에 차질이 생겨서 엄청 걱정하면서 철망을 사서 급하게 만들었습니다.

드디어...키키와 루이가 서로 만나게되었습니다.

둥둥둥둥 짜잔!!!

웬일인가요? 키키의 반응이 예상외입니다. 

키키는 털도 세우지도 않고 하악질도 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뚤어져라 쳐다보기만 합니다. 거의 10분정도를 저 철망을 돌아가며 앞도 보고, 옆도 보고, 뒤도 봅니다. 

그러더니 저를 보고서는 눈인사를 합니다. ^^ 웬지 저한테 고맙다는 표현인것 같은데 동생 고양이를 데려와줘서 고맙다인지 아니면 이런 장난감을 구해줘서 고맙다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한 시간 정도 지나니 슬슬 손을 철망사이에 넣어서 만져보려합니다. 

손을 발발 떨며 겨우 철장에 넣어서 발을 만지려다 루이가 손을 쳐내면 키키는 놀라서 뒤로 자빠집니다. ㅎㅎ

그래도 손도 만져보고 머리도 만져보고 그러고 있습니다.

아예 이렇게 철장위에 올라가서 앉아있네요 (내 이미 이럴줄 알고 지붕을 두겹으로 튼튼하게 만들었답니다.)

다행히도 키키는 루이가 싫지 않은것 같습니다. 틈만나면 저한테 눈윙크를 하는 거 보면 고맙긴 한것 같은데 아직은 정확히는 의도는 모르겠네요 ^^

루이는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지 모른다고 아무것도 모릅니다. ㅎㅎ 키키 손을 귀찮다고 자꾸 쳐냅니다. 콩알만한게 키키에게 대들고 있어요.

키키는 밤새 이렇게 뜬눈으로 건너편 의자에 앉아서 루이를 쳐다보며 밤을 꼴딱 샜습니다. 다음 날 아침에 키키는 넘 피곤했는지 꾸벅 꾸벅 졸기까지 하더군요 ㅎㅎㅎ

루이와 키키, 이 둘의 첫 만남은 굉장히 성공적인것 같습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tripntravel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jamieinthed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jamieinthedark

둘째를 들일까 말까 여전히 고민 중입니다...

뮤는 아직 어리죠? 저희 키키는 6살정도라서 조금은 더 너그러운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루이가 너무 아기라서 돌봐야겠다고 생각한거지도 모르겠네요
합사하는데 문제만 없으면 또 둘째가 주는 다른 행복도 있을것 같기는 한데 그게 워낙 고양이마다 달라서 참 결정이 쉽지 않은것 같아요.

뮤는 이제 한 살을 조금 넘었어요. 암컷인데다 질투가 좀 있어 보여서(가족끼리 나갔다 밤 늦게 오면 하악질 해요. 그마저도 귀엽지만 ㅎㅎ) 고민입니다.

왠지 성공적인 합사가 될 것 같은데요.. 축하드려요~
키키가 엄청 착한가봐요. 집사님 복이지요. ^^
루이야 형아랑 잘 지내야 한다~ 건강하고~

감사합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는 말이 있죠? ㅎㅎ 키키가 완전 의젓해졌어요. 까까달라고 떼쓰지도 않고 완전 어른스러워졌어요

둘이 잘 지냈으면 하네요
다행히 첫 만남이 성공적인 것 같아요 ㅎㅎ

네! 남북 정상급 회담 만큼이나 극적이고 성공적이었습니다 ㅎㅎ

신기하네요. 서로 경계하거나 공격적일까봐 걱정했는데 일단 잘 적응한거 같아서 다행이네요 ㅎㅎㅎ

그렇죠? 저도 일단 한 계단 넘은것 같아서 안도하고 있습니다 ㅎㅎ

키키가 집사님 마음을 잘 아는것 같아요 ^^ 잘지낼수 있을것 같아서 너무 다행이네요

네 저도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우리 루이가 사랑 받고 자랄 운명이었나 봅니다

아구야.. 씻고보니 미남이네요 ㅎㅎ 처음엔 눈이 무섭더니 이젠 너무
이쁜 냥냥이네요.. 키키랑은 나이차이도 있고 크기 차이가 있어서
왠지 잘 돌볼거 같네요.. 저렇게 이쁜 냥이를 아프다고 버렸다니 ㅜㅜ

미남인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인물은 우리 키키가 훨 뛰어나긴하나 나이 앞에서는 ㅎㅎㅎ 어쩔수 없이 루이에게 양보합니다.

좀 지나면 털이 빠지고 새로 난다고 하던데 그러면 좀 더 미남될거예요 ㅎㅎ

아기냥이 루이야~~
이젠 병원 그만가자....
키키 너는 동생이랑 잘 놀고!

정말 좋은 풍경이네요.

네~~ 오늘까지만 가고 이젠 예방접종할때만 갈께요!!!

루이가 건강해지는
모습 보니 참 좋네요.
키키는 눈이 넘 예쁜 아이네요.
둘이 친해져서 잘 지내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기쁘고 감사합니다.
키키는 정말 멋진 냥이입니다. 엄청 잘생기고 색깔도 예쁘고 이렇게 착하기까지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