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ealsunny's Photo] My sleepy girl.

in #kr-pet6 years ago

아 진짜 살포시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저희 둘째 별명이 깡패에요 -_-;; 식탁이고 컴터 책상이고 (사뿐사뿐 조심조심 다니던 첫째와는 완전 다르게)하나씩 슝슝 밀어서 떨어뜨리고 자판위에 털푸덕 앉아서 ㅇㅇㅇㅇㅇㅇㅇㅇㄴㅇㄹㅇㅁㅇㄴㄻ 이런 글자 끝없이 찍어주고 ㅠㅠ 이젠 뚱냥이까지 되어가지고 들어서 내려놓기도 힘겹고요 ㅎㅎ

Sort:  

저희 둘째 7.5kg예요.. ㅋㅋㅋㅋㅋ
근데 자판위에 막 쓰는건 주로 첫째입니다. 둘째는 더운지 노트북 위엔 잘 안올라가더라구요 ㅋㅋㅋ

7.5!!!!!@@ 병원에서 경고는 혹시 안받으셨나요? 저희는 6.5kg 인데도 아주 심하게 경고를 하더라고요.
코숏은 그렇게 살이 찌는 종류가 아니라고... 원래는 3.5에서 많이 나가야 4kg이 정상이라고 해서 기겁을 했었어요 ;;

음.. 얘가 코숏 치고 커요. 첫째는 4kg가 정상이라고 하는데 둘째는 첫째보다 더 길고 높이도 좀 더 높은 것 같아요. 5.5kg정도면 정상일 것 같은.. 그런데 더 돼지라는 ㅡ.,ㅡ 근데 병원에서 물어보니 뚱뚱한거 빼면 다 건강하다고 별로 개의치 않더라구요.

글게요 저희 둘째도 돼지인거 빼고 건강 문제는 없다는데 초음파까지 동원해서 내장이 모두 지방에 파묻힌걸 보여주며 엄청 겁을줘서 좀 무섭;;;;;; ㅎㅎ 아무래도 아부다비 의사랑 한국의사랑 마인드가 달라서인듯 하네요!

으음;;; 이 시간에 활동 하시는 @thinky님은 일찍 주무신건가요..... 아직 안 주무시는건가요 ;;;;;;

제가 느끼기로는 아부다비와 한국의 차이보다 사람 마다 마인드가 다른 것 같아요. 둘째의 경우는 잘 생각해보니 한국에서 한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겠다는 얘기를 듣긴 했어요. 그런데 다이어트 용 사료를 먹였더니 쓸데없이 첫째도 살이 빠지는 바람에, 의사가 그냥 일반 사료 먹이라고 -.-;;; 고양이는 마른 것 보다는 뚱뚱한게 낫다고 하더라구요.

첫째는 저희집에 데려오고 반년 만에 유선 종양 수술을 했는데 그 때 의사 선생님께서 수술이 잘 안되면 길어야 3개월이라고 하셔서 엄청 울었거든요..
아직 잘 살고 있어서 정말 좋지만, 수술이 잘 끝나서인지, 그 때 선생님이 오진 하신건지 사실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지금으로썬 그 이후 6년간 함께한 것만으로도 감사해요.

여튼 그 선생님도 기억에 남는게, 수술 후 통원 치료를 권하셨어요. 집에 있는 편이 스트레스를 덜 받을꺼라고 하시더라구요. 그 땐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번에 병원 입원 시켜 보고 나서야 그게 무슨 뜻인지 알았어요.

이후에 한국에서도 병원을 바꿨다가 이곳으로 오게 됐는데, 사실 그 때도 첫째가 걱정이었어요. 아무래도 정확히 알 수 없는 나이 + 차 타면 멀미하는 아이라.. 차 타고 비행기 타고 이 모든 걸 겪을게 걱정이었거든요.. 그래서 선생님께, 얘가 비행기를 타도 괜찮을까요? 라고 여쭤봤는데, 사실 제가 기대한건 뭔가 온갖 검사를 하는 것이었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너무나 당연하다는 듯이,

이렇게 경계 태세를 늦추지 않는다는 건 건강하다는 증거입니다.

라고 하셨어요. 예상했던 것과 다른 너무나 명쾌한 대답에 왜 사람들이 이 곳을 추천했는지 알겠더라구요..

지금도 고민입니다. :(
첫째가 다니는 병원은 오로지 검사 검사 검사로 이루어져 있는 느낌..? 하지만 경험이 많이 없는 의사가 감으로 진료하는 것도 이상하긴 마찬가지니까요..

우오오오오와앙 그냥 다 모르겠고 애들이 잘 먹고 잘 싸고 잘 뛰어다니고 잘 잤으면 좋겠어요.

윽.. 써니님 보기엔 정말 제 시간이 이상해보이실 수 있겠어요.
오늘은 일찍 일어난거고 가끔은 그때까지 안자는거고 그래요;;;
제가 잠을 6-8시간만 자면 언제 자는지는 좀 상관을 안하는 편이라서,, 요즘은 출근을 안하고 있어서 이렇게 사정에 따라 맘대로 자고 일어나고 그렇습니다. 게다 오늘은 우연히 써니님께 단 댓글이 잠들기 전 마지막 댓글+아침 첫댓글(거의 비몽사몽간에 핸폰확인해서요 ㅋㅋ)그렇게 된데다 오늘은 아침부터 일이 있어서 일찍자고 일찍 일났어용 :)
그분 의사샘은 유명한 분이셨나봐요. 아주 명쾌하네요!!

이렇게 경계 태세를 늦추지 않는다는 건 건강하다는 증거입니다.

저는 애들 다니는 병원샘이 원래는 참 젊고 좋은 샘이었는데 어느날 병원 증축하시고 부원장샘이 오시더니 검사를 계속 시키셔서.. 암튼 두사람이 좀 다르긴했네요 생각해 보니. 샘 나름.
그니까 애들이 잘먹고자고싸고 안아픈게 정답 맞아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