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집사일기 #14. 넌 몇 살일까?

in #kr-pet6 years ago

애.. 액자를 제자리로..! 이건 천재고양이 아닌가요?!
아무튼 이렇게 똑똑한 첫째를 키우다가 둘째를 키우시면서 #$#$%^& 여러가지 복잡한 생각이 드셨을것 같네요 ㅎㅎㅎ

그렇죠, 나이가 들어서 그런것일 수 있을것 같네요. 12살이라면.. 음... 아니라면 좋겠지만 그래도 잘 먹는 좋은 사료 찾으신거 축하드려요. 부디 잘 먹고 잘 싸고 하는 착한냥이 생활로 돌아오길 기도할께요.

Sort:  

#$#$%^& !!!!! 진짜 그 충격이란.. 둘째는 화분을 깨고, 벽지와 쇼파와 커튼을 긁어서 이사할 때 마다 도배하게 만들었어요 ㅋㅋㅋ 지금 집은 페인트라 넘나 좋아요!!!

아 진짜 심각한데 상상만 해도 왜 웃음이 나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둘째도 만만치 않았거든요. 이사하면서 결국 가죽소파는 버리고 왔었어요 ㅠㅠ
저희 엄마가 "니들이 고양이를 다시 키우면 제정신이 아니라"고 하셨는데 진짜 제정신이 아닌가봐요 ㅋㅋㅋㅋㅋㅋ(저희집도 이번에 일부러 페인트로 했더니 완전 맘편해요)

ㅋㅋㅋㅋㅋ 저희는 어차피 소파 새로 사봤자 다 긁을 것 같아서 그냥 떨어진 그대로 여기까지 가지고 왔어요.

아 이런 ㅎㅎㅎㅎㅎ 냥이용 소파가 아부다비까지 진출했군요! 대단하세요 ^^ 저희는 소파를 아예 없애버렸어요 ㅠㅠ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083.24
ETH 267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