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려동물. 유기동물 보호소에 관해서

in #kr-pet6 years ago

정말 너무 감사하는 글이네요
저도 말티즈 두아이를 키우면서 5년넘게 캣맘을 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저는 고양이 싫어했어요.
눈도 마주치기 싫었고요 하지만 강아지를 키우면서 생각이 바뀌었어요.
생명에 대한 생각 바라보는 시선들 모두 달라졌어요.
가죽이나 동물실험제품들은 절대 안쓰고요
주변분들이 물어보면 절대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합니다.
생명은 정말 소중하고 그 생명을 받아들이는데는 엄청난 책임감이 필요한데 너무나 쉽게 사고 버리고 학대하고
내가 그들을 말을 알아듣지 못할뿐이지 모든 생명들은 아파하고 슬퍼하는데 제발 제발 반려동물 키우지말아주세요.
제발요 ㅠ_ㅠ

Sort:  

저도 주위 미혼 분들께서 고양이 귀엽다고 키우고 싶다고 하면 반대부터 하는 편입니다. 결혼, 임신으로 다른 분께 맡기시는 경우를 많이 봐서요..
한국에서의 캣맘은 여기 보다 힘든데.. 고생 많으셨겠어요. 애초에 옛날 옛적 사람들이 편하자고 수입해 온 온 고양이고, 이후 건물과 도로가 들어서며 먹을게 없어진 길 아이들인데 왜 이렇게 싫어만 하시는건지 씁쓸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41.16
ETH 2947.5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