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2. [kr-pet 이벤트참여] 봄이와 쿠니를 소개합니다🦁🐶

in #kr-pet7 years ago

아이고 귀여워라~~
어쩜 이리도 귀여워요.

첫째를 데리고 오시는 일은 읽기만 해도 엄청나게 힘드셨다는게 보여요.
제 주위에서도 외국에서 데리고 오거나
외국을 나가면서 데리고 갈때 엄청나게 힘들고
비용도 많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가족을 두고 갈수는 없으니 당연한거지만
그렇게 생각안하시는 분들이 많아 슬픈데
오늘 너무 즐거운 이야기들어서 행복하네요~
(저는 말티 두아이를 키우는 말티맘이고요 첫째가 10살 둘째가 7살이에요^^)

Sort:  

쿠니를 미국에서 데려오는건 정말 힘들었어요. 거의 1달정도 계속 동물병원을 들락날락 결국엔 또 빠진 서류가 있어서 한국오는 비행기도 놓치고 공항근처에 있는 병원에서 숙소 잡고 3일동안 대기..하고 겨우왔네요ㅠㅠ 그래두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 마음은 다 똑같으니까요. 크 저두 말티 진짜 좋아해요 하얀강아지들이 어릴때 그렇게 키우고 싶었어서 그런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