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쿠니 너무 귀여워요!! :) 반갑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팔로우하고 가요~~

쿠니의 진가를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할게요!

봄이 먹는거 앞에서 너무 애절하군요..

애절하다는 표현이 정확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련아련..또르르

와우ㅎㅎ 엄청 귀욤귀욤하군요!!로메티콘보팅용.gif

ㅎㅎㅎㅎ감사합니다. 뿌듯뿌듯해 지네요😆🐾

강아지가 완전 인형같네요 ㅎㅎㅎ

매일보는 봄이인데 저두 매일 귀엽네요 (팔불출)

아 너무 귀엽네요ㅜㅜ 행복하시겠어요..ㅎㅎ

집에 가고싶은 가장 큰 이유입니다 ㅋㅋㅋㅋㅋ😊

펫 가족이 너무 귀엽습니다! 닮은것 같습니다.

ㅋㅋㅋㅋ매일 지내다 보니 둘이 닮나봐요 서로 자기가 개랑 고양이인줄 아는지 행동도 비슷해지네요

ㅋㅋ 귀엽습니다. 둘다 식탐이 많다니~!
대단한데요?

뭐 좀 먹으려하면 아주 난리가 납니다^^...... ㅋㅋㅋㅋ

얻어 먹을려고 일부러 불쌍한 표정 짓네요^^ㅎㅎ

슈렉고양이같은 표정을 어디서배웠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둘 다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ㅋㅋㅋ 비숑이라니..!!!

매일 봐두 귀여운거같아요 얼굴 매일 뭉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