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ealsunny's Photo] My sleepy girl.

in #kr-pet6 years ago

지난주 평일이랑 주말 내내 이리저리 다니느라고 써니님의 "프로 쀨 나는" 사진이랑 글을 못 읽었네요 ㅠㅠㅠ 우리 첫째는 오늘도 졸귀 :D

Sort:  

프로 쀨이라니 ㅋㅋㅋㅋ 아직 멀고 멀었습니다. 안그래도 셀레스텔님 안보이셔서 또 바쁘신 건가 했어요. +_ + 의외로 월요일에 나타나셨군요.

뿅하곤 나타났지요 ㅎㅎ 지난주말엔 일본에 급하게 갔다오느라 스팀잇 들어올 시간이 없었어요 ㅠㅠㅠ 근데 주말 내내 비 내려서 전 실내에서만 있었다는 슬픈 이야기 ..

아니 헐 -_- 이 봄에 실내에서만!!! 하지만 따뜻한 곳에서 맛난거라도 드셨겠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