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길고양이

in #kr-pet6 years ago (edited)

요즘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던데
필리핀에는 길고양이들이 참 많습니다.ㅋㅋㅋ

이 고양이도 길 고양이인데
밖에 내 놓은 쓰레기를 얼마나 헤집어 놓는지

어쩌다가 참치에 밥을 말아줬더니 ....

그 다음날 부터
요기서 머물면서
요기서 저를 자주 쳐다봅니다. TT

스토커 같아요 ...

곤양이 2.jpg

가라고 소리질렀더니
쳐다보네요....
무섭게 TT

어쩌다 밥 한번씩 줬는데
(나 밥 안 해먹는사람인데 일부러 이아이땜시 밥해요 TT)

이제 자기 집인양 비만 안 오면
여기서 자나봐요

언제부터인지 모르겠는데 낮에는 가끔 저러고 있고
밤에 문열면 저러고 도망도 안가고 가만히 쳐다봐요..TT

무섭게TT

(남의 고양이는 이쁜데 내가 정주는 고양이는 안좋아합니다.)
여렸을때 너무 너무 이뻐하던 5년 키운 개를 친정엄마가 저 몰래 남줘서
너무 힘들어 학교도 며칠 못 갔던 기억 이후로 동물에겐 정을 안주려하는데

저리죽치고있으니...
차마 외면 못하겠네요..TT

고양이 밥을 사야할때가 온것같아요...

곤양이 1.jpg

Sort:  

쳐다보는게 아니라 째려 보는 수준이거 같아요
ㅎㅎㅎㅎ 밥주면 계속 온다던데여!!
저희 동네도 고양이 많은데 고양이가 앙칼진거
모르고 비누가 가서 냄새 맡고 친한척 했다가
얻어 맞고와서 요즘 비누 공격 모드임 ㅋㅋㅋㅋ
비누도 앙칼지게 변해가는 중 ㅠ

ㅋㅋㅋㅋ 사람도 너무착해서는 살기힘든데...
비누도 세상살이를 깨닫는거 같아요.. ㅋㅋㅋ

그런가봐여 ㅜ 안짖던앤데
요즘 사나워짐 ㅠㅜ

밥 언제주냐고 쳐다보는거 같아요 ㅋㅋㅋ

네 알고있어요... 근데 정까지 줄까봐 외면하고 싶어요... 근데
벌써자리잡고있어 생각을 바꿔야할까봐요... TT

자세가 아주 요염하네요~ㅎㅎ

ㄴㅋㅋㅋ 요염해보이는데
저 벽이 얇아서 앉을자리가 모잘라요..

그래도 저 자리를 고수하는
냥이네요..ZZ

간택되었다옹...

아무래도 그런거 같아옹......ㅋㅋㅋ

그곳의 고양이도 역시 지역적 특성을 가졌네요. 귀와 얼굴형...

아 그런가요?? 그런 특징은 잘 안보이는데...
고양이가 무척이나 느긋해요

이나라는 사람이나 동물이나 똑같아요... 느긋

전에도 라오스 보니까 길고양이도 얘처럼 아비시니안 고양이 닮았더라구요.

ㅋㅋㅋ 고양이에 대해서 무척이나 잘아시네요...ㅋㅋ^^
전 고양이 관심없으니
그냥 그고양이가 그고양이 같고...ㅋㅋ

그데냥 새끼고양이가 이쁘고
생김이 이쁜고양이 좋아해요..

근데 스팀잇보면서 자꾸 곤양이 나오니까
자꾸 관심이 생겨

다시 키우고싶은 생각도 드는데
무서워요....
또 정줄까봐

종마다 생김새가 달라서...혹시 키우게 되신다면 여러 종 중에서 이뻐보이는 종을 선택하실 수 있죠. 그런데 정들기 무서우시면 가볍게 저 아이만이라도...ㅎㅎ

간택당하신건가요?ㅋㅋㅋㅋ

저 고양이한테 간택을 당하건가요????
그럼 선택의 여지가 없는듯..

필리핀 고양이도 우리나라 길고양이랑 크게 다르지 않게 생겼군요^^

넵 고양이가 고양이지요...ㅋㅋ
사람도 안피하고 순해요

밥을 안드시면 뭐먹고 살아요 ㅋㅋ
고양이가 밥 빨리줘요 하네요 ㅎㅎ

ㅋㅋㅋ 필리핀와서는 밥을 안해먹어요... 왠냐면 한국서 15년동안 주부생활하면서
부엌에 있어서
여기 있는동안은 거의 사먹어요..ㅋㅋㅋ
더 맛있더라구요..
누가 해주는밥

반려 동물은 정주고 나며 정말 힘들어요...
저도 참 많이도 힘들어 했네요 그래서, 지금은 일철 키울 생각을 안합니다.
그래도 가끔 음식 주실거죠? 이미 손이 탔으니까요^^

스팀 고래의 꿈.jpg

아 그러시군요 저랑 같은 상황이네요..ㅋ
이미 손이탔군요...
혹시...
제손이라고 생각하시나요??ㅋㅋㅋ

눈빛이 마치 째려다보는것 같네요 ㅋㅋ
사이좋게 지내면 더 친근하게 다가오지 않을까요?^^

제가 가라고 소리질렀어요..ㅋㅋ 정주기 싫어요... 전 한국가야할때가 많아서...
저 고양이 걱정되어서 아마 고양이 밥주러 필리핀 와야할수도있어요...T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93.60
ETH 2468.3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