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오랜만입니다. 물 마시는 거에욥! ㅋㅋ

손바닥이 커야겠네요.
고양이 세수한다는 의미를 알겠네요.
물에 얼굴담기 싫어하는듯..
다시한번 반가워요^^
그 동네는 요즘 많이 따뜻하죠^

엇 이런 거의 실시간으로 보는 댓글은 오랜만이네요...근데 저렇게 마시다가 조급해지면 입 대고 마시기도 하더라구요. ㅋㅋ 동네는...잘 모르겠어요. 방금 나갔다 왔는데 선선에서 쌀쌀까지도 하더라구요. ㅋㅋ

아 그리고 고양이 세수는 저거 아니고 따로 있습니다. 그건 다음 영상으로...

오 기대됩니다.
유튜브가서 좋아요도 눌러야줘.
동네 아는척 하려 했더니.
이제 프사한번 바꿀때 안됐나요?
기대하죠^^ 이렇게 말하면 안바꿀꺼 같으면서
꼭 바뀌던데. ㅋㅋㅋ
암튼 폰은 정말 .. 동영상도 폰때문에..
1년 됐네 폰타령... 이젠 끝 ㅋㅋ 맘대로 하셔요 칫!!

폰 바꾼거에요ㅋㅋ 재생할 땐 화질 괜찮은데 업로드하니 좀 떨어지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얀 !! 웃으면 안돼는데!!!
역시 폰이 문제가 아니였군요

제이미님 잘하는거 참 많은데
폰사는 음~~~~~~~~
손에 좀 힘을 주세요^^
기대하겠습니다

아니 카톡으로 전송한 영상들은 다 명료해요.
그리고 폰 문제 맞았어요. 흔들림 방지 없는 A 시리즈였는데 그건 누가 써도 후진 폰이거든요?! 솔직히 사진 관심도 없고 그닥 잘 찍고 싶은 맘도 없지만 그 폰은 진짜 심했던거 맞다니깐 그러시네....한 5년 전에 쓴 노트 1이 훨씬 또렷하게 나옴.

한국 와서 A시리즈 중에서 떨림 방지 없는거 한번 봐보세요. 찾을 수도 없을 듯요 오래돼서 ㅋ

아~~ 네~~~~

오랜만에 아주 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38.00
ETH 2386.3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