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슬슬 짜증...ㅋ 아니 그건 화질이 진짜 나빴다니깐요. 지금 폰은 유튭에 올리기 전엔 그냥 봐줄만은 해요.
그리고 사진 찍기 정말 귀찮고 건성으로 찍고 싶으니 자꾸 보채지 말아주세요. 전 어디서 밥 먹기 전에 각도 잡고 사진 찍고 그러는 꼴 제일 싫어하고...막 뭐 하나 찍을거라고 손에 힘주고 그러고 싶지 않아요 ㅋ 고양이들은 남기고 싶으니깐 어쩔 수 없이 찍는거임. 담부터 사진 이야기 하면 진짜 화낼거에욬

일단 프사는 날아갔네요. 사진 갖고 그 난리 칠건데 뭐하러 찍음?ㅋ

진짜 화난거 아니죠?
반가움 표현인데. 사진이야기 <끝> 진심 ''끝''
그리울때 말하면 다시 시작해 줄 수도 있어요
프사는 아주 괜찮아요.
오랜만에 한번
내 귀하께 진심 잘못했소!!
성격 정말 좋아.ㅋ 몽땅이도 한번 올려줘요^^

성격이 좋다니 놀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땅이 나오는 것도 있죠. 그건 다음에...

동영상2개 다 봤네요.
목소리 ㅋ 좋네요

음 감기로 잠긴건데...근데 유튭 고화질 설정으로 바꿔두세요 진짜 원본이랑 차이 크게 남ㅋ

네 그렇게 할께요
감기를 5월에,,, 멍멍이도 안걸린다는 감기를 쩝
가끔 목소리도 넣어 주세요^^
그런대 그거 노래는 언제들려주는거죠??
한 1년 더 기다려야 하나~
냥이 동영상 찍을때 배경음악으로 깔아 주세요 🤭🤭

노래...아직 그거 녹음파일들 갖고는 있는데ㅋㅋㅋ변환하기 귀찮아서 일단 보류했지만 언젠가는 올릴거에욬ㅋㅋ

방송 듣고 왔네요
친절하게 너무 많이 목소리를...
ㅋㅋㅋㅋ 이젠 노래만 올리면 되겠네요
그거 그냥 영상찍을때 배경음악으로 깔면 되여,, 번거롭게 변환안해도 돼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30.75
ETH 3149.3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