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생활] 중국친구집 강아지 분양!! 중국에 반려동물!!

in #kr-pe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 @kibumh입니다.


얼마전 kr-pet 글쓰기 이벤트: [반려동물의 유기]라는 주제로
@jamieinthedark님의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그때 [kr-pet] 우리 함께 있게 해주세요!!! <주유소 주인에 질투>
포스팅을 올리며 kr-pet 태그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중국에 반려동물 상황을
공유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포스팅합니다.

물론 @jamieinthedark님이 밀고 있는 태그인것도 한 몫했구요^

중국의 반려동물 유기에 관해 어떤 상황인지 사실 잘 모릅니다.
그런데 확실한건 반려동물의 분양가격이 일반 직장인들의
월급기준으로 보면 아주 적지 않은 금액이며...
중국 각 가정에선 강아지를 키우는게 반려견에 대한 애정도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 과시에 목적도 있어 꽤 많은 가정에서 반려견을 키웁니다.
강아지를 돈이 없으면 키우지 못합니다. 중국에선 특히...

저는 중국에서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제가 엘리베이터를 탈때 , 지하주차장에서 주차할때
가끔 깜짝깜짝 놀랄때가 있습니다.
정말 곰만한 개를 데리고 등장하는 주변사람들 너무 많아서요 ㅋ~

아무튼 길거리에서 반려동물을 많이 볼 수 없는것과
강아지와 고양이를 현재 소득수준 대비 엄청난 가격에 분양하는것을
보면 한국보다 반려동물 유기에 대한 상황은 좀 덜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분양가격 궁금해 하실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보통 청도지역은 4년대 대졸 초임이 월3500RMB( 595,000원)정도 인데
고양이는 500~2000RMB , 강아지는 잘 모르겠는데 제친구 녀석은 500RMB에
분양을 하네요. 월 소득수준에 15%~60% 수준이네요

그냥 일반적인 반려동물의 분양수준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곰같은 그 큰 개는 글쎄요.. 한 반년 월급정도 될거라 생각합니다.
나중에 중국에 반려동물 상황을 확인해서 포스팅 한번 하겠습니다.

친구녀석(정확히 말하면 한참 어린녀석) 강아지 분양을 합니다.
총 5마리구요 500RMB(85,000원)이네요

5마라고 하는데 그녀석이 그녀석 같아서 잘 구분이 안가네요.
사진은 똑같은 녀석 같아서 3개만 올립니다.

IMG_4618.jpg

IMG_4619.jpg

IMG_4623.jpg
이녀석들 참 여유있어 보이지요. 중국 강아지라 좀 여유가 있나???

DQmWnKtiSQvFTJgH5m83bKBkyUCRjyeh8bwW5wxqkJVjT6E_1680x8400.jpg

이녀석은 친구집 고양이 검은녀석(숫놈) , 노란녀석(암놈)인데
분양가가 1500RMB(255,000) 정도 되네요

아무튼 kr-pet이 더 활성화되고 반려동물을 사랑하고

책임감 없이 유기하는 그런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중국생활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마음으로 소통하는 스티미언 @kibumh입니다.

이전포스팅
[스팀잇-event] #2 _ 스팀잇을 하는 목적 , 시간투자 고민, 해결책 제시 ☀댓글보팅이벤트☀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드립니다.

분양가를 보니 뭔가 다르게 보이네요 ㅎ
반려동물을 사랑합시다 ^^

네 감사합니다. 사랑도 하고
책임도 져야줘. 사랑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강아지 눈이 너무 착해 보이네요.
책임지지 못할거면 안 키워야 합니당~
주말 잘 보내세요^^

그쵸.. 동물이나 사람이나 눈에서 보이는 것으로
판단이 된다는 거 신기한거 같습니다.
저도 선한 눈을 가져야 하는데
눈은 선한데(개인생각) 눈가에 강하게 세겨진 주름이 문제네요
와이프가 그걸로 매번 말하는데...
생각이 많아 새겨진 주름이라... 없어지실 않네요

보팅봇을 테스트 했습니다.
0.1SDB를 보냈더니 60개 가까운 보팅이 되었네요
가짜 보팅입니다. 테스트 후 완전 후회중입니다. ㅜ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