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o Cat No life : #18. "고양이", 여러분의 응원과 기도 덕분에 많이 좋아졌습니다.

in #kr-pet6 years ago

아~~~ 루이 이제 살았네요!
감사합니다! 키키님의 결단이 루이에게 새로운 묘생을 주었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뿌고 건강하게 자라서 키키님 가족에 더 화목한 냥이가 되기를 바랍니다!

아 그리고 @jesse7 님께 드려야하는 스달을 재시님의 요청으로 보내드린거에요!
제가 보냈다고 하기에는 좀 어폐가 있답니다! ㅎㅎㅎ
제시님이 제게 요청하지 않으셨으면 그렇게 못했을거에요!

키키님 앞으로도 루이 회복 사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Sort:  

에구 제가 @jesse7 님을 빼먹었네요.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안타까운 사연 전달해주신 @katiesa 님도 감사해요 ^^
앞으로 회복되는 사진도 올려드리겠습니다.

키키님 너무 멋지세요! 따님이 키키님 고대로 배워갈 겁니다^^
그리고 저 루이라는 이름 무지 좋아해요! 지금은 먼곳으로 떠난 제 첫 반려견 몰티즈 이름이 루이 였어요!
아주 오래전.... 따님이랑 찌찌뽕!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