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보상거절: 형들, 아픈 아기 고양이가 버려졌는데 관심 부탁해! (사진 클릭)

in #kr-pet6 years ago (edited)

20180616_162704.jpg

<p.s. 보상 거절했는데 적용이 안 되어서...혹시 페이아웃 될만한 보상이 있으면 원글 쓰신 분에게 보낸다. 사진 클릭해서 원글을 꼭 봐줘!>

Sort:  

이거 내일 아침 쯤 내가 하려했는데 제이미형이 했네 ^^
고양이 좋아질거야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고 계시니까 ...

음...사실 잘들 못 보는 시간에 올린지라...내일 아침에 또 해도 좋을거 같은데?!ㅎㅎ 아까 보니까 아직 안 먹는단 말이 있어서 걱정이네.

어린것이 얼마나 힘들까ㅜㅜ

우리 막내냥이 저렇게 버려지고 독감 걸려 있었어요.

이 글 보상거절로 설정했는데 왜 적용이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글 읽다가 손가락에 기대서 쪽잠 자는 사진 보고 눈물이 핑... ㅠㅠ
풀보팅 뙇!! 하고 왔어!!
진짜 저 아기 꼭 건강해졌으면 ㅠㅠ

우리 몽땅이가 똑같이 저렇게 박스에 버려졌던 앤데 처음 내 집에 왔을 때 딱 저러고 잤었거든. ㅠㅠ

20180517_160513.png

... 댓글은 슬픈내용인데 몽땅이 너무 귀엽다.

처음 왔을 때 한쪽 눈은 잘 못 뜨고, 독감 땜에 목소리가 안 나왔었지. ㅠㅠ

핑코자나요..... 아휴 넘 넘 귀엽다아~~~

옛일은 안쓰러운데 ㅠㅠㅠ
몽땅이 숀이랑 막상막하급으로 귀엽다 ㅠㅠㅠ
아 숀과 몽땅이 사이에서 흔들린다 ㄷㄷㄷ;;;

이 일기 하단에 몽땅이 어릴때 사진 몇 개 있어. ㅎㅎ(지금은 완전 다름)

클릭

아 저 글이랑 사진 기억난다 ㅋㅋ
저 땐 숀에게 한창 빠져있어서 몽땅이가 눈에 안들어왔었네 ㅠㅠ ㅎㅎㅎ
'지금은 완전 다름'에서 어른 몽땅이 사진은 차차 나중에 보는걸로 ㅋㅋㅋㅋ

맞다 형 댓글도 달았을걸. 숀이 혼자 몽땅이랑 놀아주고 그래서 착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나간 예전 폰을 고치면 숀이나 몽땅이나 좋은 사진 엄청 나올텐데...귀차나서 미루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맞아ㅋㅋ 그 댓글ㅋㅋㅋㅋㅋ
어서 폰 고쳐서 우리 숀이랑 몽땅이 이쁜 사진들 좀 풀어줘 ㅠㅠㅠㅋㅋㅋㅋ
귀엽귀엽ㅋㅋㅋㅋ

와 애기천사네...귀여워 크아~~~~

지금은 토끼 같음. ㅋㅋ

대박사건!!

진짜 또끼 같이 귀여워요. ^&^

그렇죠?ㅋ 다행히 치료 받고 회복중이라고 하네요.

너무 귀여워서 보팅을 안할수가 없는 ㅠㅠ

엇 씽키님, 오랜만이에요. ㅠㅠ 몽땅은 지금 입툭튀가 되었답니다;;;

사진 누르면... 커지는 지 알았는데,,,
링크로 갔구나 ㅠ
불쌍해서 어쩌나... 일단 보팅 하고 왔어 ㅠㅠㅠ
치료잘 받고 건강했으면 좋겠네

너무 어린데 저런걸 보면, 엄마한테서 떼어놓고 아파지니까 버린 것 같아.

나도 미약하지만 힘을 보탰는데.. 고양이 눈빛이 너무 짠해서 마음이 아파 ㅜㅠ

너무 불쌍한데...살려는 의지가 있는 것 같네. ㅠㅠ

그래보여 ㅜㅠ 난 나중에 정말 키울 여건이 되면 그때 유기동물 하나 둘 키울려고 ^^

잘 알려주었네. 들렀다 왔어.
크게 도움은 못드리지만.. 미약하나봐
안타까운 일이고 속상한 일이네.

반려동물 유기가 쉬운일이 아닌데.. 그렇게 행동하는 사람이
많다는게 정말 이해가 안간다..

제이미 애들은 잘 키우고 있으니
엄청 이쁘겠군.
언제 한번 포스팅 한 기억이 있는데.

제이미 착한 마음이 아주 보기 좋아!!!

동물에게 착한...! 불쌍한 아이 꼭 나았음 좋겠다. 너무 아파보여서 걱정....응원ㄳ

제이미 하는일은 나쁜일이 없잖아. 당연히 응원해야지.
여러사람들이 관심가지고 있으니 꼭 날꺼야
너무 걱정마

나쁜 일이 없다고는;;

나쁜일은 안할것 같은데.. 무심할 순 있어도.

링크 가보니,
재미 있는 내용이 있는 글이네요.

저 아이가 기존에 고양이를 키우시던 분에게 발견되었으니 구조를 받을 수 있었네요.

그렇군요.
저같은 사람들만 사는 동네였다면,
불행한 일이 벌어졌을 수도..

달리 생각하면,
저 같이 애완동물에 무심한 사람들만 사는 동네에서는
애완동물이 버려지는 불행한 사태도 일어나지 않았겠지요..

세상의 대부분의 일들에는
양면성, 또는 다면성이 있지 않을까 하는 것을

여기서도 느끼고 갑니다.

당연히 풀봇...

감사합니다. 이런 마음 표시로 저 아이가 나을 수 있담 좋겠네요! 맞다 가즈아였구나. 형 고마워!

원글에도 보팅했지만 여기도 도장 꾹

ㄳㄳ 보상거절 설정이 잘 안 되어서;; 보상거절이라고 제목에 써놨지만 조금이라도 모이니...저 아이에게 추가로 보낼라고.

헉 형근데 사진에 링크다는건 어케한겨,..?

오랜만이네? 보통 링크 달듯이 하는거야. []안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41.72
ETH 2603.9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