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려동물. 유기동물 보호소에 관해서

in #kr-pet7 years ago

울집 할망구 데려가는곳이 천안시에서 지원하는 병원이여요.
그래서 그런지 유기된 아이들을 키우시는것 같았는데..
언젠가 할망이 무지개 다리 건너면 다시 아이들을 키우고 싶을땐
전 유기견 보호소에서 모시고 올겁니다....

@홍보해

Sort:  

홍보해도 감사하고, 글을 읽어주신 것도 감사하고, 따뜻한 마음도 감사합니다 ;ㅂ ;
무엇 보다도 할망이가 오래 오래 함께 하길 바랍니다.

감사는 반사~~~
야옹이 집사님인거 또 하나 알았네요~
써니님 양파 같아~
까면 깔수록 자꾸나와~ ㅎㅎㅎ

양파.. 아하하.. 왜냐면 저는 잡캐이기 때문입니다 ㅠㅠ

얼렁 주무세요~ ㅋㅋㅋ
전 이제 글하나 써놓고 잘려고요...
에공... 9시에 촬영하러 나가야하는데.. 이러고 있네요 ㅎㅎㅎ

ㅋㅋㅋ 아니 그렇게 말씀하시면 글 쓰실 때 까지 기다려야 한단 말입니다. 그런데 너무 적게 주무시는거 아닌가요? 내일 안전 운전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68.91
ETH 2362.7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