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야 잘가

in #kr-pet6 years ago


기운이 돌아오는거 같더니 그대로 숨을 거뒀다고 합니다.

앓은 기간이 얼마나 됐는지는 알수가 없다는군요.오래됐었을수도,급성일수도 있다고.
정신 다 잡고 다른 냥이들에게 번지지 않았나 주의깊게 봐야겠네요.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후원해 주신 다니님 김현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아니 이런! 어제 피드를 못 봤는데 이런 일이...ㅠㅠ 망고가 범백이었군요. 망고 전에 구내염도 걸렸었죠 아마. 너무 맘이 아프네요. 이럴 수가...그래도 급성이지 않을까요. ㅠㅠ

갑자기 이렇게 가게 되었네요.뭔가 노력하고 애써볼 사이도 없이 가버렸네요 ㅠㅠ

범백이 정말 무섭죠. 망고가 행복하길...그리고 다른 아이들 보며 기운 내시길 바래요. 그리고 첫 오마주 글의 스달을 어제 보냈습니다.

오마주 글 링크:
https://steemit.com/dclick/@jamieinthedark/-2--1539819285275

앞으로도 종종 하고 보내드릴게요!

감사합니다!냥이들 간식비나 예비병원비에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garywood-c, go and place your daily vote for Steem on netcoins! http://contest.gonetcoins.com/

길에서 사는 아이들은 아무래도 전염도 쉽게되고 예방접종도 맞지 않아서.. 마음이 안좋으시겠어요. ㅠㅠ 다른 아이들은 괜찮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일 의심가는 길냥이 두마리를 데려가서 검사 받고 왔는데 다행히 둘다 양호한 싱태로 나왔네요.
배불리 밥만 잘주면 건강하게 지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행이예요. 집사님 덕분에 많은 아이들이 행복하게 살고 있네요.

망고야 잘가.
참 이쁜 이름이였는데....
다른애들은 꼭 건강할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두마리 정도 추가로 검사 받았는데 일단 괜찮은 걸로 나왔네요.밥만 잘 먹이면 괜찮다고 하니 잘 챙겨줘야 겠어요 ㅠㅠ

고양이 별에서는 아프지 않고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놀기를 ㅠㅠ

감사합니다.망고야 편히 쉬어라 이제 ㅠㅠ

망고야 좋은곳에서 행복하게 살아!!

김성희 가 노란고양이 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소중한 후원금 다른 냥이들의 건강을 위해 사용하겠습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