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pet 일일 댓글 이벤트 (종료)

in #kr-pet6 years ago

이글 보고 고양이 뺏어가려던 마음을 접었어요. 잠시나마 탐내서 미안해요ㅠㅠ

하지만 알아서 넘어오는 고양이가 있거든 제가 잘 키울께요ㅋㅋㅋ 실제로는 고양이가 생선 잘 안먹는다는데 어떤가용? 날것은 거의 안먹고 위험할수도 있고 익은 것도 그닥 좋아하진 않는다던데

Sort: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때문에;;

고양이 습식 캔도 충분히 비린내 나는데, 유독 진짜 생선살 발라주면 안 먹는 애들이 있어요. 좀 잘 먹는 애도 있구요. 날 것은 안 줘봐서 모르겠는데...그냥 고양이를 반려동물로 키우지 않던 시절에나 날 생선을 주워먹지 않았을까 싶네요. 물론 지금 길고양이들은 거의 먹겠지만ㅠ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전 고양이는 남의 것만 잠깐 보고 그래서 사실 또 밥은 사료로 주잖아요 보통은. 그래서 궁금했는데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792.41
ETH 2444.34
BNB 487.19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