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여름이(2018/11/27)

in #kr-pet6 years ago

2-1.jpg

뒷뜰에 다른녀석들은 한놈도 안보입니다.
어린냥이 여름이만 저한테 아는척을 하네요.
여름이가 6월말쯤 태어났으니 벌써 꽊찬 5개월이네요.
잘먹고 잘놀고 튼튼해 보입니다.

가끔씩 제가 안아주기도 하는데 손을 타서 그런지 도망도 안가고 좋아라 합니다.
(제 생각)

사료에 생선과 챠오츄르 이렇게 한그릇 줬더니만 챠오츄르에 입맛이 땡기는지 그거 먼저 먹습니다,
큰놈들은 배고프면 알아서 돌아다니면서 해결하는듯 한데 이녀석은 어리니 제가 더 챙겨주고 있네요.

다른놈들 오기전에 많이 먹자꾸나~~

Sort:  

이쁘군요

크놈들은 그냥 저냥 한데 작은놈들은 정말 귀엽습니다.

사진 보고 갑자기 떠오른 의문 하나.
요즘 길냥이들은 왜 쥐를 안잡고 쓰레기통을 뒤질까요.
시골집 우리 고양이는 쥐를 잡아서 장하게 우리에게
보여 주곤 했는데요.

아마도 쥐가 흔하지 않아서 냥이들도 어쩔수 없이 쓰레기통을 뒤지지 않을까 하는 개인생각 입니다.
근데 우리 시골나비는 정말 장하게 잡아서 제 신발안에 넣어놓고 가서 제가 기겁을 한적이 있었답니다. 시골냥이들이 멘탈이 더 강한듯ㅋㅋㅋ

댁의 냥이가 진정 강자입니다. 쥔 놀릴 줄도 알고.... ㅋㅋㅎ

우리나비 안볼때 던져버렸죠.
야단도 못치고...이놈의 쐐끼
크흐흐

그러고 보니 우리집을 거쳐간 많은 동물들이 떠오릅니다.
하나같은 나비들, 바둑이이거나 쭁들...그 중 순하디 순했던 암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