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대로 보고 계신 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넹,,제대로 읽고있어요.,..

그렇다면 죄송합니다. 마지막 말씀에서 약간 갸우뚱했습니다.

다음 연재가 계속되어지길 이라고 표현하려했던 부분이 좀 많이 부족했네요 제가... 저는 1편부터 계속 읽으면서 몰입해서 슬프게 읽고있었습니다. 실화에 바탕을 두셨다는게..혹시 제가 실수한거라면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댓글을 달면서 좀 더 주의하고 달겠습니다.

에고... 제가 오해했네요. 마음 상하셨을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니에요. 제가 읽으면서 캐치를 못한 부분도 있던 것 같아요...

아무쪼록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오시면 편하게 댓글 달아 주세요. 제가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닙니다

에이 무슨 말씀이세요 ㅎㅎㅎㅎ 저도 그렇게 소심한 사람아닙니다.
저는 혹여나 상심하셨을까봐 걱정돼서 그렇게 말씀드린거에요!
사실 저는 굉장히 털털하고 남자다운 성격인데 이 곳 스팀이 매우 클린(온화)해서요.
괜히 말을 더 조심하게 되더라고요!! 아무튼 담에 또 뵙겠습니다.
어떤식으로 일이 풀릴지몰라도 항상 응원하는 마음으로 만나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560.09
ETH 3467.7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