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지적 을 시점

in #kr-pen6 years ago (edited)

하나 더 추가하자면.. 회사이름에 "착한, 성실, 책임, 바른" 이런거 들어간 분들도 만만치 않던데요.
얼마 전에 설비공사 하면서 이 중 한가지 이름이 들어간 업체분이 오셨는데 상담할때 까진 좋았어요.
근데 일 시작하기 전에 계약금을 줘야하고(이건 뭐 당연한 거니까..) 일을 마치기 전에 잔금을 모두 주지 않으면 일을 하지 않겠다고 하시는거에요. 저희가 일정이 급해서 그렇게라도 진행을 하려고 했는데 넣어달라던 계약금을 넣으려고 일이 늦게 끝나 저녁에서야 입금한다고 연락드렸더니 일 안한다고 다른데 선금 들어온데 일을 하겠다고 하시더라고요. 낮에 입금 안했다고요 ㅋㅋ
아 세상엔 이런분들도 있으시구나.. 그리고 책임성실착한 이런거 이름에 붙이면 다시 생각해봐야겠구나 그랬었어요 ㅋㅋㅋㅋㅋ

Sort:  

그정도면 완전 다 선금받기를 원한건데 그렇게도 일을 하는군요. 한쪽에만 유리한 거래는 좋은 거래가 아닌 것 같아요. 그런데 자기들한테만 좋은 거래가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죠. 에효

그러게 말이에요. 뭐 그럴수도 있고 다 좋은데 회사 이름에 그 수식어는 좀 떼고 하셨으면 하고 생각해 봤어요. 차라리 "선금완납설비" 이렇게 하셨다면 좀 이해도 가고 연락드릴때도 각오(?)를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봤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72.67
ETH 2913.85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