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년 전 어느 날] 6. 다시 처음부터 맨 땅에 헤딩

in #kr-pen6 years ago

분명 한글로 씌어 있는데 외국어 착시 효과가 나네요. 그나저나 이야기를 어디서 끊어야 되는지 너무 잘 아시네요. ㅋㅋ 편집의 귀재십니다. 다음 편 기대합니다.

Sort:  

저도 쓰면서 너무 전문적인 내용 아닌가 걱정하긴 했는데, 그렇다고 어떻게 돌려 말할 수는 없었어요.
그리고 끝 부분에 항상 다음 편에 대한 힌트를 주며 끝내는 방침을 취하고 있습니다 ^^
이제 슬슬 마무리를 고민해야 하는데, 용두사미 될까봐 걱정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