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8년 6월 27일의 일기

in #kr-pen6 years ago

습관과 문화의 차이는 참 극복하기 힘든가 보네요. 제 처가집이 딱 북키퍼님 시댁과 비슷합니다. 미주알 고주알 하죠..ㅎㅎ..
남자애들은 똑같네요. 직전까지 참고 있다가 부여잡고 발을 동동 구르거든요. 조맘때 많이 그랬어요.ㅋ

Sort:  

ㅎㅎ 그래도 처가면 괜찮지 않나요? 억울하게도 장인장모는 사위를 어려워 하잖아요. 요구하지 않고...

가족 사정을 유리알 보듯이 꽤뚫어 보고 계신 것 외에 아무래도 이것저것 요구하시지는 않습니다. 은근 압박 들어올 때가 있긴 하지만요..ㅎㅎ 그래도 위경련 날 정도는 아니어요...

거봐요거봐요. 나는 너를 사랑한다~~~~! 만 있잖아여. 그러니 너도 나를 사랑하고 표현하고 상응해라~~

시댁과 처가... 거리가 좀 있네요...
수전증과 입가 떨림증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심신의 안정이 필수입니다.
마음을 가라 앉히시고 지난 시간은 빨리 잊으시길...

좋아 그러시는데요 뭘... 제가 못나 그렇지요뭐ㅜ


힐링음악... 입맛에 맞으실지는 모르겠네요..ㅎㅎ
무려 이번 저의 포스팅에 들어갈건데 셀프 스포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