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다 장소의 필수요소 ㅎㅎㅎ 아.. 저는 제가 청순가련의 아이콘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리자님께 소문을 들었습니다.

설빙원정대를 통하여
<청순은 가렴~>
이 되버리신듯..

청순가렴 ㅋㅋㅋㅋㅋ 라이언님의 언어유희는 굽은 거울 같아서 진실을 희롱하고...

요즘 저 글자 보면 남자들이 흠찟 놀란답니다.
희롱-> 왜곡

근데 처음 올린 묘한 사진이 왜 바뀌었나요?
매력있던데 말이죠..

보셨군요! 왠지 올드한 국졸느낌이라.. (그래서 매력을 느끼셨는지도...) 라동무님의 성원에 힘입어 도로아미타불했습니다 :)

청순가렴 ㅋㅋㅋ(오늘...물만나셧습니다...)

<봄밭 위에서 꽃을 피우다...>

오늘 점심시간에
스프링필드님 포스트에서
꽃을 피웠습니다 ㅋㅋㅋ

이제 곧 질것 같으니...
마음껏 뛰노시길...
콧방귀뀌며....
꽃구경 잘햇습니다ㅋㅋㅋ

멋지다~ 노란꽃~!!

청순가련???
흠.....
말안하고... 기차에서 창밖만 보고 있으면 그 아이콘이 가능할듯...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