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집사람이 흐헤헿 친정에 흐헿헤 가서 흐헤헿 슬프다.

in #kr-pen6 years ago

저는 1번 유형의 사람을 대처하는 매뉴얼이 있었으면 좋겠어요ㅎㅎ
사리곰탕면과 맥날 감튀가 은근 조합이 괜찮아 보입니다~^^

Sort:  

1번 유형.. '너한테는 내가 손해보지 않겠다'는 심정으로 지내는 것 외엔 대처법이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희한하게 규칙과 유도리의 경계를 잘 타고 다니더라고요. 곰탕면에 감자튀김을 같이 먹으면 느끼합니다. 또 모르죠, 혹시 맥주나 소주가 있었다면 더 나았을지도.

항상 어떻게 하면 1번 유형의 만행을 퍼뜨릴 수 있을까에만 집중했었는데 그래서 더 스트레스 받았던 것 같네요. '적어도 손해보지 않겠다'는 심점으로 한번 대처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꿀팁이랄것까지야... 경험상 1번 인물 같은 사람은 본인만 빼고 주변인 모두가 그의 만행과 평가를 암암리에 회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굳이 이를 언급하는 것은 필준님의 평판까지 깎아내릴 가능성이 크고요. 피하는 게 상책이라 생각합니다. 피할 수 없으면 직접적인 피해를 입지 않는게 차선책이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7020.32
ETH 3084.6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