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손, 내밀어

in #kr-pen6 years ago

밀당 중이신 건가요? 아니면 헤어지려고 하시는 건가요? 저는 잘 모르겠군요. 아니면 상대에게 캐미가 없으신 건가요? 제가 독해력이 제로인가 봅니다. :)

Sort:  

아뇨 제가 명확하게 적지않아서 일거에요.
뒤늦게 밀려오는 후회 같은 거였어요.
가령 이런 거에요. 진작에 더 잘해줄걸.
혼자 멋대로 판단해 마음을 그 때 당시 맘 아팠겠구나.
지금이라도 잘해줄게 그런 내용이었어요.
그냥 단순히 현재마음 고스란히 툭 건져올린다는 느낌의 일기여서 혼돈이 드셨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관심과 댓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글탐 노래한곡 띄우죠

ps.근데 왜 김남길이 나온다냐. 분위기까이게. 걍 노래만 즐기삼.

ㅎㅎ 맞아요 이런 맥락하고 비슷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4.63
ETH 3508.1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