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루덴스의 그림책 - '화가 난다'는 감정 다스리기

in #kr-pen7 years ago (edited)

아기 코끼리가 엄청나게 화를 잘 내는군요. 저도 화를 잘 내는 편이라 마치 제 모습을 보는 것처럼 찔렸어요. 마음속으로 숫자 세기가 과연 엄마 코끼리의 화를 가라앉히는 데에도 도움이 될까요? 삽화로 보면 정말 굉장히 화가 나 보여서 아마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ㅜㅜ

앞으로는 당장 화를 내기 전에 마음을 다스리면서 내가 지금 왜 화가 났는지, 이걸 터뜨려야만 하는지 아니면 그렇게 하지 않고도 충분히 가라앉힐 수 있는지를 생각해봐야겠어요. 저는 이 멋진 깨달음을 자고 나면 또잊어버릴 테지만요ㅜㅜ 잘 읽었습니다!

Sort:  

ㅍㅎㅎㅎ
우티스님 글은 읽기만 하면 빵빵터집니다.
지난번에도 이야기한 적 있는데
마치
빨강머리앤니 옆에 와서 몸을 가만히 두지 못하고 큰 제스쳐를 하며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며
듣는 사람의 반응을 살피며(아니 자기 의견의 동조해달라는 눈빛을 강요하며 가 맞겠네요)
재잘거리는 것 같은 느낌.~~ㅎㅎ

빨강머리앤이 옆에 와서 몸을 가만히 두지 못하고 큰 제스쳐를 하며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며
듣는 사람의 반응을 살피며(아니 자기 의견의 동조해달라는 눈빛을 강요하며)재잘거리는 것 같은 느낌<- 이 묘사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루덴스님 스팀잇계의 귀요~ㅁ ㅣ

우티스님 귀요미인데..
그 옆에서 얼렁뚱땅 귀요미가 되었네 ㅍㅎㅎㅎㅎ
기분 조... 아... 라... ㅋㅋ

우티스님에게 얹혀 가는 루덴스님..
루덴스님에게 숟가락 얹는 메가..

우리는 귀요~ㅁ ㅣ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74.67
ETH 2368.9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