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진실된 혹은 가공된 글: 며칠 간 혼자 끙끙거린 후 내린 결론

in #kr-pen7 years ago

작가님의 글을 좋아합니다. 읽는 보람을 느껴요. 더 멋진 말로 칭송해드리고 싶은데 능력 부족으로 생각이 나질 않네요ㅜㅜ 오늘은 어떤 글이 올라왔는지 궁금해서 하루에도 몇 번씩 찾는 블로그예요. 즐겁게 올려주시는 글을 즐겁게 읽고 싶어요! 그러니까 말씀하신 것처럼 작가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블로그를 꾸려나가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Sort:  

좀 전에 올리신 글 정독하고 왔어요. 세 자리 수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제 명성도도 저와 같네요ㄷㄷ 조만간 추월하실 거라 믿습니다. 작가님도 지금까지처럼 블로그 쭉 꾸려가시기 바랍니다. 하고 싶은 말 하시면서요ㅋㅋ 저도 몇 번씩 방문하고 있거든요. 또 단타 치고 계신 게 아닌가 걱정하며...

장담하는데 다신 저렇게 보상 많이 받는 일은 없을 거예요! 저도 너무 놀랐습니다. 단타는 이제 안 쳐요ㅜㅜ 정말이에요. 요즘 장에서 단타를 치는 건 위험하니까요. 대신 스윙으로 바꾸었어요ㅎㅎㅎ 저에게는 이쪽이 훨씬 잘 맞나봐요. 스윙으로 바꾼 뒤엔 돈을 한번도 잃지 않았어요. 이제 걱정하실 일은 없답니다! 아마도 진짜로요!

단타 지옥에서 해방되셨다니 다행이군요. 보상은 장담하지 마세요. 사람 일은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491.17
ETH 2618.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