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음회도 기대할께요^^

4회 올렸어요. 와우~~~

글이 재밌는데 제가 좋아하는 만두 얘기라 먹고 싶은 생각에 집중이...

아핫,,, 잼나게 읽어줘서 고마워요. 4회 올렸어요. ^^

다음 회차도 기다려집니다~~흐름 끊기기전에 후딱 돌아오세욧

흐름 안 끊기라고 열심히 썼어요. 4회 올렸습니다. ^^

사람 차별을 하시면 안되죠? 누군 물빼서 주고... ㅋㅋ
그래서 지현이? 미여이? 누굽니꽈? ㅎㅎ

사람 차별하는 이수 참 재수없긴 하네요.
지현이일까 미영이일까??? 4회 올렸어요. ^^

아 물이어디에 고이나했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제가 글로 표현하는 능력이 부족해서 사진을 첨부했어요. ^^ 4회가 지난밤 올라왔답니다. ^^

또르륵 통통^^ ㅎㅎㅎ
아 만듀ㅠㅠㅠㅠㅠ으엌 찐만두 너무나 맛있겠는데용? 테두리의 디테일 설명을 위한 사진첨부까지ㅋ 센스~

만두는 넘넘 맛나죠. ㅎㅎㅎ 제가 글쓰기 실력이 부족해서 사진 첨부를... ^^ 4회 올라갔어요. ^^

다음 글 기대해봅니다... 자야되는데 급 출출함이..ㅠㅠ

4회가 올라갔어요. 와우~~~

4회 올렸어요. 와우~~~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15.02
ETH 3517.59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