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li-l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평론가들의 영화리뷰 # 15 / 181027

...d>3 kyunga 1 naha/td> 1 romi 1 ...

아무래도 이수는 얼굴천재인가봅니다...

아마도 저랑 비슷한 얼굴일 겁니다. ㅎㅎㅎㅎㅎ

Congratulations @nah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드디어 오랜만에 소휘가 등장했군요.

이수야... 사람 하나 나타나면 뭐든 일이 더 생긴단다;;; 친구 정말 이 둘은 소중한 친구일까요? 눈물의 의미가 심상치 않아요.

이수의 앞날이 걱정되지만 독자 입장에서는 꿀잼이네요 !

공모전 단골 심사위원이 한 말인데요, 소설가들의 영업비밀은 ‘기대는 저버리지 말되 예상은 깨라’라고 해요. 제가 첫소설 썼을 때의 얘기 올려볼게요. ^^

오오.. 영화나 드라마를 생각해보면 무슨 말인지 확 와닿아요. 오 첫소설 얘기 기대해볼게요 :D!!!

오호! 소설이군요.
시간 날 때 1편부터 정주행 해야겠네요!!^^

아핫. ㅎㅎㅎ 잼나게 읽어주세요. ^^

앗! 제목이 드디어 글 속에 등장했네요 ㅎㅎㅎ

두 번째랍니다. ^^

아.. 이수.
여자 사람친구들이 많네요.
마성의 매력이 있는건가요~

여사친은 한 명인데요. ㅡ.ㅡ 1회때부터. ^^
이수는 아마도 저랑 비슷한 이미지일 겁니다. 매력덩어리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